예전에 어떤 동갑 남자애랑 친해지고
썸타고, 스킨십 할 거 다하고 사귀기 직전까지 갔는데
이놈 알고보니까 여친 있더라고..^^??
바로 연락 끊고 손절 쳤는데
지금 3년째? 생일이나 명절만 되면 축하한다고, 새해복많이받으라고 연락옴
답장 한번도 안했고 분명 차단한 거 같았는데 풀린건지...
1 사라지면 계속 연락할까봐 나중에 차단한다 해놓고 까먹었나...
진짜 개싫다 왜저러는겨 게다가 아직도 그 여친 사귀는거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어떤 동갑 남자애랑 친해지고 썸타고, 스킨십 할 거 다하고 사귀기 직전까지 갔는데 이놈 알고보니까 여친 있더라고..^^?? 바로 연락 끊고 손절 쳤는데 지금 3년째? 생일이나 명절만 되면 축하한다고, 새해복많이받으라고 연락옴 답장 한번도 안했고 분명 차단한 거 같았는데 풀린건지... 1 사라지면 계속 연락할까봐 나중에 차단한다 해놓고 까먹었나... 진짜 개싫다 왜저러는겨 게다가 아직도 그 여친 사귀는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