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어떤 동갑 남자애랑 친해지고
썸타고, 스킨십 할 거 다하고 사귀기 직전까지 갔는데
이놈 알고보니까 여친 있더라고..^^??
바로 연락 끊고 손절 쳤는데
지금 3년째? 생일이나 명절만 되면 축하한다고, 새해복많이받으라고 연락옴
답장 한번도 안했고 분명 차단한 거 같았는데 풀린건지...
1 사라지면 계속 연락할까봐 나중에 차단한다 해놓고 까먹었나...
진짜 개싫다 왜저러는겨 게다가 아직도 그 여친 사귀는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차단 안하는거보면 너도 은근 오길 바라네 끼리끼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지같은 소리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차단하면 되잖아
누가봐도 카톡 매년 오는거로 자존감 채우는거같은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자존감 같은 소리한다 진짜
세상 사람들이 다 자기같은 줄 아나
넌 그런 걸로 자존감 채우니...

차단하면 1 사라져서 읽었다 생각할까봐 차라리 차단한 척 냅둔 뒤에 나중에 하자해놓고 까먹고 못하는 거임 중간에 폰 두번 바꾸기도 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미련있어서 이 시간에 이런글이나 쓰고
1 없어져도 니가 평생 차단 안풀면 안오는데 별것도 아닌거에 혼자서 의미부여하는거 짜친다
글쓸시간에 차단을 해 까먹어서 못해서 또왔다고 여친 있는데 나한테 미련있나 기대감 갖고 자존감 채우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쓸데없는 말이라 읽진 않을건데
이성한테 연락온다 = 자존감 채워짐
이라고 연결되는 생각이 너무 불쌍하다.....
너가 여자인지 남자인진 모르겠지만
세상이 이성이 전부가 아니야...
나가서 친구들이랑도 좀 놀고 자존감도 좀 채우고 해
화이팅 진짜 불쌍해서 하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니 제목부터 본문이 미련좔좔에 남미새인거 티 안나보이려고 글쓰는데 내 눈엔 보이는걸 어캄
아닌데 니가 새벽 다섯시에 이런 글을 쓰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새해카톡이면 벌써 3주가 지났는데 듣고싶은 말이라도 있는거야? 걍 여친있는 남자가 3년째 계속 찔러봐서 자존감 오른다고 대놓고 말하면 그 남자 욕이라도 해주지 개수치..
차단하면 1 사라지고 읽었다고 생각하면 어쩌라는거야 니가 차단하고 완전 끊고싶었으면 그런거 신경도 안쓰고 차단함ㅋㅋ 차단이 풀린건지 ~ 내가 까먹었나~ 이럴시간에 차단하겠다 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진짜 내 글에 내 생각을
왜 자기가 판단하는 건지
인티 진짜 자기랑 조금만 의견 다르면 득달같이 달려드는 이상한 애들 많다고 하던데 딱 너야
제발 정신 좀 차려
니 생각이 다 옳고 다른 사람들이 다 너처럼 생각하지 않아
진짜 개싫다
그리고 연락온건 이 글 쓰기 직전이었단다
난 퇴근 늦게하고 출근이 늦어서 이 시간에 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답글 그만 좀 달고 제발 현생을 살아 사회성도 좀 배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당사자가 아니라는데 뭔 미련에 자존감에 남미새 타령하는거 개찐따 같으니까....
통찰력 뛰어난척 오지네 진짜
아니라고 두번 말하니까 적당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90대에 산 애들은
13:28 l 조회 1
생리할때 왜 운동하지 말라는건까
13:28 l 조회 1
계란 방구 냄새 미쵸따
13:28 l 조회 3
지금 국장은 아무도 모르는거지 뭘 무조건이야ㅋㅋ
13:27 l 조회 14
너넨 퇴사한 이유가 뭐야?
13:27 l 조회 8
진로 고민
13:27 l 조회 3
가슴 정도 길이에서 누가봐도 긴머리 될려면
13:27 l 조회 5
하닉 275인데 더내려갔네
13:27 l 조회 22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3
13:26 l 조회 27
정보/소식 쿠팡)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6,900원/무배
13:26 l 조회 19
언니나 누나 있는 애들은 느낌이 다름2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발현지가 서울이야?7
13:26 l 조회 18
Cu 컴플 넣으면 불이익 있어?1
13:26 l 조회 12
지방쿡님 나만 보는 유튜버인줄 알았는데 ㅋㅋ1
13:26 l 조회 14
F중에 가장 T같은 애들은 ISFJ 같고, T중에 가장 F같은 애들은2
13:26 l 조회 15
수급자 기준 뭐임?1
13:26 l 조회 10
원래 변호사들 돈받으면 일 제대로 안해?1
13:26 l 조회 10
너희는 너랑 외관상 잘안맞아보이는 사람이랑 친해져?
13:26 l 조회 6
인생에서 친구 필요없다고 생각 드는 익 있어?1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차라리 혼자 돌아댕기면 그나마 봐줄만할꺼같긴한데5
13:2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