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4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5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사주 타고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그래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한데 도화살과 관종이 동의어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사람이 엄청 꼬이는거
좋은 사람 나쁜 사람 관계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확한 뜻이야 다르겠지만
걍 알못 머글들이 이해할 땐 거의 비슷한 느낌인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화살 쎈 결과가 고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원래 도화살은 보통 좋은걸로 안 치긴 함 살인 이유가 있으 도화살있다는 연옌들은 그걸 잘 푼 케이스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보니 다들 도화살을 좋은거라 생각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도화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건 꼭 뒤늦게 얘기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화살은 흉살이야 이게 근래에 와서 좋은 해석이 되는 거지 안 좋은 사람이 여럿 꼬이는 살이라 정신 스스로 차려야 하기에 옛날에는 흉살로 해석이 되었음 아무래도 쿠킹미제가 그냥 별다르지 않은 일상만 올렸는데도 파급력이 있고 팬들이 많았던 거 보면 도화살의 영향이 큼 이걸 좋은 방향으로 끌고가면 좋았을 텐데 너무 나쁜 방향으로만 가서 안타까울 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화살 인기살이라고 많이 알려줘서 좋은건줄 아나보네...흉살이긴해..현대에 와서 해석이 좋아진걸로 바뀐거지 원래 저거 자체만 봤을땐 좋은 의미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쿠킹미제는 도화살 센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묘 을묘 계미 인데 그냥 전형적인 재다신약 사주고 장성살 + 화개살 구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구 사주 자체는 나쁘지않아 ㅜ 그냥 애가 .. 어딘가 결핍이 있어서 그렇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투 이어폰 자체가 귀에 안 좋은가...?
10:56 l 조회 1
쇼핑몰 보는데 모델 핏줄뭐야
10:56 l 조회 1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
10:56 l 조회 1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
10:56 l 조회 2
사이비 가정에서 자란 주인공 서사로 뭐가 더 마음에 들어??
10:56 l 조회 4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10:55 l 조회 10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10:55 l 조회 11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10:55 l 조회 3
셀프 브왁 하는 익들아
10:55 l 조회 3
러브버그 살충제에도 잘 안죽는거같아
10:55 l 조회 4
하닉 185쯤에 1주 샀었는데 추매하는거 비추야 ?2
10:55 l 조회 11
식탐 부리는 친구 손절하고 싶어3
10:54 l 조회 21
이런 음주운전은 ㄹㅇ 개억울할듯1
10:53 l 조회 35
모자 쓰면 더 예뻐보여?? 3
10:53 l 조회 10
하닉빼고 주식 마이너스들 답 없는거 구라같다9
10:53 l 조회 52
갤럭시 s10 fe+ 랑 s11 울트라 중고랑 고민되는데.. 추천해주실분..3
10:53 l 조회 7
토익 740점이면 학원 다닐까 인강 끊을까 1
10:53 l 조회 9
대학생때 악착같이 살았다 ..
10:53 l 조회 20
헐 대박 축구선수 앙리 알아? 이름 스펠링이 ANGRY래 ㅋㅋㅋㅋㅋ1
10:53 l 조회 18
국민연금 국장 처분하면 어케 되는거야2
10:5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