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이패드랑 맥북ㅋㅋㅋㅋㅋㅋ 아 램이나 용량 한단계 올리면 보통 2-30만원 차인데 그럼 이정도면 걍 올리는게 낫겠는데? 하고 보면 또 여기서 다음 업그레이드도 30만원 차이라 어? 오래쓸건데 그럼 차라리 30만원 정도 추가하고 이게 낫지 않나 무한반복 지금 에어보다가 프로까지 옴 ... 아 머사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
|
특히 아이패드랑 맥북ㅋㅋㅋㅋㅋㅋ 아 램이나 용량 한단계 올리면 보통 2-30만원 차인데 그럼 이정도면 걍 올리는게 낫겠는데? 하고 보면 또 여기서 다음 업그레이드도 30만원 차이라 어? 오래쓸건데 그럼 차라리 30만원 정도 추가하고 이게 낫지 않나 무한반복 지금 에어보다가 프로까지 옴 ... 아 머사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