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 뭐가 머 막혀있어서 답답해 미칠것같은데
첨으로 내 맘 알아주심… 근데 결론은 내 노력이 제일이고
그 담에 굿이야… 하 ㅠㅠ 나 아직 어린데 굿하고싶다
근데 현실적으로 못하니까ㅜ원..
|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
|
우울증 + 뭐가 머 막혀있어서 답답해 미칠것같은데 첨으로 내 맘 알아주심… 근데 결론은 내 노력이 제일이고 그 담에 굿이야… 하 ㅠㅠ 나 아직 어린데 굿하고싶다 근데 현실적으로 못하니까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