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아픈 척 월차낸 적 있다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걸렸을때도 코 찌르고 아프지만 일단 아닐수도있으니 준비는 해보자 하고 나가기 직전에 두줄 확인했던 성실한 k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 앞으로도 없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잇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회산 원래 자유로워서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 연차 아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네 ㅠ 아픈척을 할수가 없다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다.. 당일 연차가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없...진짜 아플때 생길까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없어여... 일하다가 질려서 오후 반차 낸적은 꽤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장염에 위염겹쳐도 당일새벽 응급실가서 링겔맞고 아침에 출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잇..... 잠 1시간? 자서 제정신이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있는데 연차 2년넘게 못내서 그때가 그립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일 연차 낼 수 있는거 부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없어 연차 소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 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없어.... 당일에 갑자기 낼 수가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있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좋겠다 직장인들 연차제도있는거..
망할놈의 5인미만.. 아파도 울면서 출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근,,,빠따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독하게걸렸을때는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없다...
가기싫어서 쓰면 ㅜ나중에 진짜 아플때 못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없. 그게 불가능한 직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없다....나 이 글이랑 똑같은 생각 어제 밤에 함....근데 실행엔 안 옮김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난 금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에 과장님이랑 술마시고 아 이건 아침에 못나갈거 같은데 싶어서 반차 갈김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하면 하루종일 머리아픈데 정상이야?
06.24 20:41 l 조회 9
오사카 3박 4일인데 30만원들고가도돼?22
06.24 20:41 l 조회 321
캡슐세제 추천좀4
06.24 20:41 l 조회 14
아니 머리 두번감는다는게 무슨소리야?3
06.24 20:41 l 조회 77
넷플 티빙 웨이브 디플에서 볼거추천좀 2
06.24 20:41 l 조회 14
지그재그에서 옷 샀는데
06.24 20:41 l 조회 11
수원시 공무원 있어?(사복)
06.24 20:41 l 조회 16
생라면 뭐가 제일 맛있어??2
06.24 20:41 l 조회 15
이거 촉 좋은 거야??
06.24 20:41 l 조회 15
고양이너무귀여어어어어엉1
06.24 20:41 l 조회 14
여름에도 앞머리로 살아가는 익들아 꿀팁 좀 5
06.24 20:40 l 조회 80
내일 카페 알바면접 보는데 머리 묶는게 낫겠지5
06.24 20:40 l 조회 25
남친 사귈 곳이 없는데 어디서 사귐? 7
06.24 20:40 l 조회 63
나 파마의 본질을 깨달음 그냥 이제 동네 제일 싼 미용실 암데나 가서 함
06.24 20:39 l 조회 105
공백기 2년반이면 큰일난거지…?3
06.24 20:39 l 조회 89
나는 30대 초반인데 해외여행 반대하려 하길래 통보해버림5
06.24 20:39 l 조회 35
보조배터리 파는곳6
06.24 20:39 l 조회 21
내일 오전 8시에 위내시경 하는데 몇 시부터 금식이야4
06.24 20:39 l 조회 12
요즘 중학생들 불쌍해
06.24 20:38 l 조회 41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8
06.24 20:38 l 조회 33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