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6개월 전부터 계속 혈변 싸고 있거든.. 진짜 피가 한바가지로 나와.. 변비에다.. 근데 별일 아니겠지 하고 계속 넘기다가 피가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을정도로 많이 나와서 병원 갈라하는데 치질쪽이겠지..ㅠ 일단 피는 붉은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