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익 옛날에 키우던 햄스터가 나랑 과일 입맛이 비슷한거야 그런햄찌가 밀웜을 늘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밀웜 먹어봤는데 맛 안느껴져서 실망했다니까 엄마가 기겁함 아니다들 한번씩 궁금하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