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각질이 아니라 입술 껍질 뜯어가지구,, 덜 뜯겨서 입술 거칠거칠한 거 뭔지 아려나 ㅠㅠ
그거때문에 틴트를 발라도 항상 얼룩덜룩하게 발라지고… 매일 밤마다 바세린 바르는데도 똑같아서 미치겠다🥲
어떻게 고치냐 이거ㅠㅠㅠ아우
|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
|
그 각질이 아니라 입술 껍질 뜯어가지구,, 덜 뜯겨서 입술 거칠거칠한 거 뭔지 아려나 ㅠㅠ 그거때문에 틴트를 발라도 항상 얼룩덜룩하게 발라지고… 매일 밤마다 바세린 바르는데도 똑같아서 미치겠다🥲 어떻게 고치냐 이거ㅠㅠㅠ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