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2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그 각질이 아니라 입술 껍질 뜯어가지구,, 덜 뜯겨서 입술 거칠거칠한 거 뭔지 아려나 ㅠㅠ
그거때문에 틴트를 발라도 항상 얼룩덜룩하게 발라지고… 매일 밤마다 바세린 바르는데도 똑같아서 미치겠다🥲
어떻게 고치냐 이거ㅠㅠㅠ아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아니근데 뜯어야 입술이 좀 매끈해져
립밤 바른다해서 덮이는게아님 소용이없음 내가 심해서 그런가…? 개노답임 뜯어야돼
그래서 또 뜯고 또 거칠거칠해지고 무한굴레… 나 이렇게 한 15년째 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뜯어야 매끈해지는 거 인정ㅋㅋㅋㅋㅋ ㅠㅠㅠㅠ미치겠어 진짜 뫼비우스의 띠…
입술 뜯는 습관 있으면 고치기 힘들구나ㅠㅠㅠㅠㅠ어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돜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
뜯어야 매끈해지는거 개공감돼서 진짜 개뿜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매끈해지는건 잠깐이고 1시간정도 지나면 다시 까끌까끌 시작되면서 다시 뜯어야됨…. 나만그런거아니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피볼때까지 뜯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ㅠㅠㅠ너익도 그러는구나… 고치고 싶은데 그냥 정신차리고 보면 뜯고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술마스크팩ㄱㄱ 뜯을게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그 립마스크인가 그거 맞아??? 밤에 바르고 자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올리브영에서 유명한 갈색 뚜껑 그거 사면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나도 그래. 진짜 이거 어떻게 고치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진짜 과거의 나야.. 왜 이렇게 안 좋은 습관을 들였냐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개같이 참고 안뜯고 2~3일만 버티면 각질 안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게 정신 차리고 보면 뜯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의식해봐야겠다 ㅠㅠ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동댐 너무 무서운 곳이네ㅜㅜㅜ
12:32 l 조회 1
너네. 6월달 얼마씀...?
12:32 l 조회 1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2
나 30살이라고 노처녀라고 까내린 언니 결국 이혼하네 ㅋㅋ
12:32 l 조회 3
내일 치킨 시켜먹어야지
12:32 l 조회 2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
12:31 l 조회 3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12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1
12:30 l 조회 8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4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8
12:30 l 조회 32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3
12:30 l 조회 10
쌍수한 익들아 너네5
12:30 l 조회 6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4
12:29 l 조회 21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5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4
12:28 l 조회 12
나 음침한 취미 있음6
12:28 l 조회 23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1
12: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