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6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4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잠수이별로 깨지면 걍 재회 바라지마
나도 잠수로 사라졌다가 딴연락처로 연락받아서 다시 사겼는데 죄책감으로 계속 사귄듯
결국 제대로 헤어지자하고 끝냄

그리고 회피형은 지들끼리도 거름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회피형 지들끼리도 거르는데 왜ㅜ멀쩡한 사람 망나서 망가뜨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피형의 끝은 항상 혼자더라.
친구도 가족도 애인도 다 떠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끝까지 외롭게 혼자 살았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런가 그럴 가능성 크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 때 가정환경에 문제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없었는데 날때부터 이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피형 정말 최악임.. 당해보니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로도 두고 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까진 가능한데 연인으론 별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피형인거 알면 고칠 의향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한텐 사랑하면 노력하겠지
말고는 그닥 필요성 못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대한테 미안한 감정은 없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하게 말하면 별로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 사람을 좋아해? 아무리 좋아해도 회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진형만 아니면 괜찮고 내가 많이 좋아하면 크게 회피하는 행동은 없음
근데 적당한 거리를 두고싶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회피형은 회피형으로 응수함... 친구랑 연끊을 때 본인 평소 하던 회피로 연 끊음 그니까 개답답해하더라... 지가 평소에 하던 행동인데 왤케 답답해하는지 웃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난 친구는 그래도 별 신경안쓰여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대를 아직 너무 좋아하면 마음 차분히 정리됐을 때 직접 돌아가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너는 네가 생각해도 회피형들 중에서도 ㄹㅈㄷ 회피형이라 생각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생각엔? 내가 회피형이라 그런지 근처에 회피형이 별로 없음
그 중엔 내가 심한편이라 들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0 12:1418367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60 11:5018359 1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1 10:2537377 0
이성 사랑방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73 0:1916810 0
야구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67 1:367245 0
알바 면접 거의 뭐
17:28 l 조회 1
여기서 몇살에 얼마 안모으면 어쩌고 이런거 아무짝에도 의미 없더라ㅋㅋ
17:28 l 조회 5
이정도면 다이어트식일까?
17:28 l 조회 8
마운자로 했다치고
17:27 l 조회 6
헤어 가르마 바꿀려면 노력 많이 해야됨?
17:27 l 조회 3
얘들아 분크 세일해 토크 헐밋 미니 팔만원대1
17:27 l 조회 9
이거 남미새 행동이야?
17:27 l 조회 8
익들아 오늘 기분 너무 안좋은데 둘 중에 머살지 ㅊㅊ좀 2
17:26 l 조회 7
메가랑 컴포즈 중에서 어디가 어려운 편이야??1
17:26 l 조회 10
토마토 오이 가지 상추 이런거 이제 집에서 안 키울래1
17:25 l 조회 18
살말5
17:25 l 조회 16
택배 아저씨들 맨날 같은 집 가는거 싫어할라나?3
17:25 l 조회 13
하 치위생학과도 네일을 못한다는 걸 이제 앎2
17:25 l 조회 14
이정도면 그냥 특이한 정도야???4
17:25 l 조회 9
40살 빚없이 3억 모았으면 어떤거??? 1
17:25 l 조회 22
인수인계는 몇달까지 사소한 질문 받아줄 수 있다고 생각해??
17:25 l 조회 11
모기가 물다 만 자국 있잖아
17:24 l 조회 9
벤티랑 컴포즈 중에 어디가 더 어려워??6
17:24 l 조회 11
끌어당김 법칙으로 3개월에 15kg 뺐는데7
17:24 l 조회 37
켄지 너무 잘생김
17: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