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70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1년 전 (2025/3/04) 게시물이에요
졸업하면서 취업바로해가지고 1월초에 면허따고 1월말부터 중고차바로사서 주말마다 아빠랑 고속도로도 빠르게 잘타고 5차선있는데도 가보고 주행은 걍 문제없거든.. 이제 한 운전 10번?했나? 근데 주차가 문제임 ㅜㅠ 저번주 금요일부터 출근해서 아직 별로 안해보긴 했는데 처음엔 후진주차 자체를 아예 못허다가 지금은 각 잡고 바로 맞게 들어가긴하는데 약간 사선으로 세우거나 계속 수정하느라 깔짝깔짝 오래걸리거나 그래.. 특히 저번주엔 주차장에서 벽에 앞범퍼도 박아가지고ㅠㅜㅜ 지상이던 지하던 도로보다 좁은 주차장만 들어가면 걍 패닉옴 뒤에선 계속 차 들어와서 빵빵대고 앞에도 차나가려고 나오면 나는 어떻게 비켜주지도 못하겟고 겁나쩔쩔매면서 아슬아슬하게 빠져나오고 출퇴근때도 주차하고 주자창빠져나올때 개오래걸려서 뒤에초보운전감사합니다 붙여놔도 뒤에차들이 답답해하는게 느껴쟈서 너무 미안하고 걍 멘붕와..... 
일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줄 알았더니 업무스트레스는 0이고 주차때문에 출근하기 싫을정도임 차로가면 10-15분 거린데 버스는 1시간 넘거든 어떡하지 계속 하면 느는건 알지만 걍 감이없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시간있을 때 연습해 봐 난 혼자서 별짓 다하면서 주차해봤는디 그렇게 몇 번 하니까 할만한거 같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려구ㅜ 어차피 평일엔 맨날 출퇴근하니까 계속 주차해야되는데 일부러 출근도 빨리하거든 주차공간 좀 널널할때 세우려고ㅠㅜㅜㅜㅜ 근데 주차뿐만 아니라 주차장 나갈때부터 차 빼곡하고 엄청 좁아서 혼자 달달떨면서 나가.. 뒤이선 계속 빵빵거리고 흐어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퇴근하고나서, 주말에 좀 넓은 주차장에 가서라도 연습하면 늘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터가서 계속 주차만 연습해야겠다ㅜㅜㅜ 유튜브로도 일부러 찾아봐야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2 말대로 시간내서 연습하는 게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주말엔 주차연습만 해보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초보니까... 나도 뒤에서 기다리면 맘 급해져서 더 안됐어ㅜ 뒷차 입장도 겪어봤는데 나도 초보 때 그랬었으니까 이해됨 ㄱㅊ 널널한 주차장에서 계속 연습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ㅏ맞아ㅜㅜㅜㅜ 주차장에 혼자있을때 세우면 그럭저럭 잘세우는데 뒷차오기시작하면 걍 멘붕와서 더 안되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초보는 주차부터 연습하는게 맞아
도로 나가서 달리는 건 악셀, 브레이크만 알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공터가 없어서 한적한 공원 주차장에서 몇번 해본게 다였거든 😭 이제 매주 주말마다 해보려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서울서 대학다닐때 친없찐이었는데 그래도 문화생활은 잘 즐긴거같음
1:22 l 조회 1
50대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린거 아닌가
1:22 l 조회 3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3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
1:22 l 조회 4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1:21 l 조회 8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21 l 조회 6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5
1:21 l 조회 8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1
1:21 l 조회 5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1
1:21 l 조회 10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7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3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8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
1:20 l 조회 7
신혼부부 15평 괜찮을까..ㅎ 3
1:20 l 조회 8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4
스트체형 꾸꾸뭐입음2
1:20 l 조회 8
하객룩 입었는데 나랑 개잘어울리고 개이쁨 진짜 나 여자임…솔직히 신부보다 이쁠듯2
1:20 l 조회 6
진짜 결혼 적령기 되니까 연애 못할 것 같음..... 4
1:20 l 조회 23
30살 넘었는데 탈색 염색 하는 남자 사귈 수 있어? 2
1:19 l 조회 8
토스미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치는데 계속 im3나온다
1: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