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관리임.. 너무 당연하지만ㅋㅋㅋㅋㅋ 리딩 라이팅처럼 썼다 지울수 있는것도 아니고 스피킹시험은 기세로 쭉 가야돼서 영어는 잘하는데 막상 점수 안 나오는 애들 보면 한 문제 틀릴때마다 멘붕와서 뒤에 다 페이스 말렸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3/09) 게시물이에요 |
|
멘탈관리임.. 너무 당연하지만ㅋㅋㅋㅋㅋ 리딩 라이팅처럼 썼다 지울수 있는것도 아니고 스피킹시험은 기세로 쭉 가야돼서 영어는 잘하는데 막상 점수 안 나오는 애들 보면 한 문제 틀릴때마다 멘붕와서 뒤에 다 페이스 말렸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