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44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0
이 글은 1년 전 (2025/3/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떤 손님 계산 하고 카드만 챙겨가심 | 인스티즈

손님 마스크는요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다시 오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손님 마스크 선물로 주시는 거냐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에게 선물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개욱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쪽 고객께서 보내는 마스큽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나갈 때 계산대랑 동글이 확인함
물건 놓고 가거나 카드 꽂고 그냥 가는 사람들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 손님 꽤 있어
카드안뽑으면 알람울려서 카드는 챙기는데 이제는 물건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ㅇㄱ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 알바했을때 저런 손님 진짜 많았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챙겨가세요 손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손님 진짜 많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악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안 찾으러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님들 진짜 카드 안 챙겨가고 물건만 챙겨 가는 사람 물건 안 챙겨가고 카드만 챙겨가는 사람 많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넘 급했나봨ㅋㅋㅋㅋ 저러고 멀리 가셔서 못온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스크:모야..나데려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쪽 신사분께 드리는 선물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마스크는 `킵` 해주세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ㄱㅋㄱㅋ 나도저런적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개웃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코로나이후로 마스크 분실물 엄청 많음ㅋㅋㅋㅋ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찾아갔나요ㅋ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여행중에 물건만 가져가고 카드 안챙기고와서 카드해지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프레젠-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계산한다고 테이블에 폰놓고 카드 결제 하고 다른거 다 챙겨나가면서 폰 두고온적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챙겨가셨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로그 이런 제목 어때?
15:35 l 조회 2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3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4
15:34 l 조회 14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6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3
15:33 l 조회 17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1
15:33 l 조회 2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5
15:33 l 조회 10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1
15:33 l 조회 14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8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10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4
15:32 l 조회 13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7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2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26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20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9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1
15:31 l 조회 9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14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3
15:31 l 조회 32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3
15: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