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0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뭔가 기분탓인가 그렇게 하면 제대로 안 씻기는 느낌임... 거품 잘 안 나서 바디워시도 넘 많이 쓰게 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임..근데 거의 샤워볼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으로 하면 뭔가 많이 쓰게 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그리고 안 닿는 부분들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다 닿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손으로 해! 샤워타올은 일주일 중에 3~4번정도 박박 닦을때 쓰고 데일리는 손으로 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손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부가 넘약해서 손으로 문질문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샤워볼쓰면 아파 피부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손으로 해 샤워볼이나 샤워타올로 하면 피부 빨개지거나 접촉성 피부염 생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월 뭘 쓰든 따갑고 아파서 손으로 함,, 글구 등도 안 닿는 부분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워볼 안아픈 제품 아는 사람 있어?? 너무 아파서 못쓰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물에 푹 적셔도 그러더라구 (목걸이만 해도 빨개지는 피부임)ㅠㅠㅠ 아무튼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진짜 그나마 덜아픈 게 이거 이거만한 거 절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무조건 샤워볼 아니면 길쭉한 샤워타월!! 손으로 하면 거품 잘 안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무ㅏ냐 스크럽?알갱이같은거있아서 샤워볼안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는 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등이랑 겨드랑이 제외
모두 손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많이 쓰게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만 손으로 하는 줄 알았어ㅠ 내가 더러운가 생각했는데ㅠ 샤워타올로 하면 피부염올라와서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쓰게 되긴 하는데 샤워볼 제대로 안 말리고 하면 세균 번식 돼서 등드름 가드름 원인 된다는 얘기 듣고 더 안 쓰게 된 듯 이젠 손이 편하기도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샤워를 하루에 3번해서 ..
아침엔 샤워타올
퇴근하고는 손
자기전에 샤워타올
이렇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원래 바디브러쉬 썼는데 다쓰고 헹구는거 귀찮아서 손으로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샤워볼 못써서 손으로 하는데 가끔 빡박 닦고싶으면 애기들 쓰는 손수건 씀ㅋㅋㅋ............손바닥만한걸로 박박 닦으면 현타와서 다시 손 쓰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손으로만 하면 잘 안씻겨 내려가는 느낌이어서 샤워타올씀
살짝 까슬한거로 가볍게 문지르는거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이소에 노란색 곰돌이모양 스펀지 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충격 손으로 쓰면 거품이 안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전엔 손으로 했는데 샤워볼 쓴 뒤로 그냥 손으로 하면 먼가 허전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부가 약한 편이라 샤워볼 쓰고 나서 오히려 피부가 안 좋아져서 손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샤워볼 햇볕에 쨍쨍 말리는거 아니면 오히려 세균번식 핫플이라고 하길래 그뒤로 손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그냥 따뜻한 물로만 씻어도 빨갛게 작은 상처같은 점들이 생기고 그게 점이 자주 돼서ㅜㅠㅠ 손으로만 하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
17:42 l 조회 1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
17:41 l 조회 1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3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
17:41 l 조회 2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
17:41 l 조회 3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6
고액 중고 거래할 때 분납, 예약 요청하는 구매자 걸러야겠다
17:40 l 조회 7
하..ㅠㅠ 일이 나랑 안 맞는 걸까
17:39 l 조회 14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1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17:39 l 조회 22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7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3
17:39 l 조회 16
웹툰/웹소설 네웹 AI챗 빨리 나왔으면 함
17:39 l 조회 2
근데 속옷 비치는거까지 남 신경 써줘야하나…??1
17:39 l 조회 12
당근 ㄹㅈㄷ 거래하는 사람이 나 30분 기다리게 하고 걍 차단 박음
17:38 l 조회 9
나 화려하다 청순하다 반반 나뉘는데 뭘까2
17:38 l 조회 9
남의 옷 갖고 그렇게까지 상관을 ㅋㅋ1
17:38 l 조회 20
다이소에서 찍은 셀카 뭔가 내가 다 부끄러움.. 3
17:38 l 조회 7
그레이트 피레니즈 섞인 골댕이가 진짜 귀엽더라
17:37 l 조회 7
그냥 남의 브라색으로 뭐라하는게 이해안됨..1
17:3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