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11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인데 학교 끝나고 와서 2-3시간정도 낮잠
다음날 수업 있으면 새벽 12-1시쯤 자서 수업 가기 직전에 일어남
하루에 12시간 이상 매일 자는 것 같은데 가능한거야 ?...
나는 잠이 별로 없어서 이해가 안돼 ㅜㅜ 나한테는 잔다하고 딴거하나
대표 사진
둥이1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한시 수업이면 열두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학교 가고
수업 다 듣고 집오면 체력딸려서 자고 그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체력 딸리는 게 맞는 거 같아 그랴도 나름 헬스하고 운동하던데 ㅠㅠ 군대도 다녀왓는데.. 왜케 저질체력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람 만나면 기빨려히는 성격이어도 저래.. 만약 한시 수업이다? 놀다 새벽 네다섯시에 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이렇게 잠 많은 사람 처음봐 ㅋㅋㅋㅋㅋ 갓난아기냐고 맨날 놀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후한시까지잔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전수업이면 전날 새벽 12시-1시에 자려고 누워서 한 9시 10시 이때 일어나는듯 오후수업이면 직전까지 자고 ...^^ + 무조건 낮잠 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그랫었는데.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불가능할거라 생각하지ㅋㅋㅋㅋㅋ 낮잠 2-3시간은 기본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리고 대학생들중에 12,1시에 안자는 학생이 어디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9시 수업이면 12시 1시에 자긴 하는데 낮잠은 안자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낮잠 안자면 이해가 안가지ㅋㅋㅋ 근데 낮잠이 필수인 사람으로서 2-3시간은 너무 기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잔다하고 폰하다 늦게 자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많이 자긴 하네… 연락 잘 안 돼서 서운하겠다
근데 우리 친언니 20시간 자기도해서 저건 그냥 잠 많은 사람 같기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
21:58 l 조회 1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6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
21:53 l 조회 9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7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9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6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15
술자리
21:43 l 조회 7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0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22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5
21:41 l 조회 26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35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1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