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인데 학교 끝나고 와서 2-3시간정도 낮잠다음날 수업 있으면 새벽 12-1시쯤 자서 수업 가기 직전에 일어남
하루에 12시간 이상 매일 자는 것 같은데 가능한거야 ?...
나는 잠이 별로 없어서 이해가 안돼 ㅜㅜ 나한테는 잔다하고 딴거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인데 학교 끝나고 와서 2-3시간정도 낮잠다음날 수업 있으면 새벽 12-1시쯤 자서 수업 가기 직전에 일어남 하루에 12시간 이상 매일 자는 것 같은데 가능한거야 ?... 나는 잠이 별로 없어서 이해가 안돼 ㅜㅜ 나한테는 잔다하고 딴거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