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7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59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나 걱정돼서 애인한테 맞으라고 했는데 처음엔 그냥 맞는다고 말만 하고 신경 안 쓰고 있길래 나는 내 몸 걱정된다 좀 챙겨달라, 그렇게 신경 안 쓰면 서운하다 하니까 바로 병원 예약했거든

근데 금액이 만만치 않기도 하고... 남자들 가다실 맞는 건 흔치 않은가? 너무 강요인가 싶어서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생각보다 맞은 사람은 적네... 난 가족력 있어서 걱정된다고 보낸거긴 하거든. 애인 주사맞고 오면 챙겨줘서 고맙다고 해야겠다
별개로 안 맞은 둥이들도 여건 되면 빨리 맞아...! 100프로 가까이 예방할수있는 암은 자궁경부암이 거의 유일하기도 하고 경험 이미 있어도 8~90퍼센트는 예방 가능하다고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안맞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기준 넷사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여잔데도 안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안맞았는디..나도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ㅇ 맞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 안맞았는데 맞을 생각은 있대
돈만 있으면 같이 맞고싶다고 먼저 얘기 꺼냈었엉
오히려 내가 돈이 없어서 못 맞고있음 ㅋㅋ ㅠ 너무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남친도 같이 맞자고 해놓고 미루고있어서 아직 안맞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알아서 맞고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흔치 않긴 하지
난 애인한테는 말도 안꺼냈고
내 남동생은 맞출려고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애인이랑 같이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애인 만나고 먼저 가다실 맞았는지 물어보길래 둘 다 안맞아서 각자 돈ㄷ내고 같이 맞으러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생각보다 맞은 사람은 적네... 난 가족력 있어서 걱정된다고 보낸거긴 하거든. 애인 주사맞고 오면 챙겨줘서 고맙다고 해야겠다
별개로 안 맞은 둥이들도 여건 되면 빨리 맞아...! 100프로 가까이 예방할수있는 암은 자궁경부암이 거의 유일하기도 하고 경험 이미 있어도 8~90퍼센트는 예방 가능하다고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조차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쓰니말 맞아 나도 돈아까워서 안맞으려다가 몇십만원으로 암 예방할 수 있는데 왜 안맞냐는 얘기들어서 20후인데도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ㄴㄴ 나만 맞았어 남친은 아다라 성병검사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는 맞았고, 이번에 애인한테 가다실 맞아달라고 부탁했어. 1회분은 우리 1주년 기념 선물 대신 그냥 주사 맞아달라고 했고, 2회분은 내가 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는 둘이 같이 맞음 1회는 내가 생일선물로 줌 그랴야 강제로 맞게 되니까 왜냐면 텀이 2개월로 맞아야하걸랑 남친 나덕분에 잘 맞았다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가격이 너무 비싸니까 나도 강요처럼 느껴져서..여러 번 말하진 않는데 애인도 맞아야겠다 생각은 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1차부터 같이 맞았지롱! 5월에 3차맞으면 끝나ㅏ!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당연히맞춤 난 이미맞아서 병원갈때 따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이미 다 맞았고 남친은 내가 맞으라고 얘기해서 지금 접종중 곧 2차 맞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둘다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 맞으러 간다니까 본인도 예약해서 다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우린 같이 맞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는 같이 맞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맞아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맞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이제 1차 맞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궁금한데 여자가 맞았어도 남자도 맞아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응 남자도 맞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근데 이미 널 만나고 맞는건 큰 의미가 없음.. 이미 경험이 있어서 바이러스가 옮았다면 거기에 대하서는 항체가 안생길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너가 바이러스가 있어서 핑퐁감염이 걱정되면 의미 있을 수도? 근데 그게 아니라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참고로 내 남친도 나 만나고 자기 의지로 맞았는데 난 큰 의미 없다 느꼈어 다음 애인은 좋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같이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남친이 먼저 이야기해서 알았는데 아직도 안맞음 물론 남친도
둘 다 맞아야 효과있다고 들어서 나중에 같이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여자만 맞아도 됨 ㅋㅋ 남자는 성관계 전이나 20대 극초반이면 맞아도 되지만
어디서 자꾸 남자 가다실 맞으라는 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겄네 대충 의사들 돈벌이 수단에 선동 잘 당하는구나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그.. ㅋㅋ hpv 바이러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면 가만히 있자 남녀 둘다 맞아야되는거 맞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내가 의산데 너보단 잘 알 듯 논문 다 찾아보고 하는 말이고 남자는 가격에 비해 맞아도 별 효과 없어 걍 플라시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어디서 또 유튜브 하나 보고 와가지고 아는 척 하지 말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이게 인티지 ㅋㅋ 의사 호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48에게
쯧쯧나한텐 당연한게 너한텐 어떻게 들릴지 알아서 말 안한건데 불쌍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39에게
풉 으응 그래.. 똥을 싸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같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넌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난 애인 맞았음! 알아서 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같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둘다맞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아니! 근데 돈 좀 보태서 맞으러 같이 가려구! (난 맞음!) 애인한테도 서로를 위해서 좋은 건데 비용이 비싸니까 내가 반 내주려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도 남친도 안맞아서 그냥 6개월에 한번씩 난 산부인과 남친은 비교기과 같이 가서 검진 받고 있으 현재 6년째 사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몇년전에 맞았고 이번에 내가 말해서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3회에 60도 투자 못해서 강요인가 절절맬 남자면 만나지마 남자는 증상도 없고 여자만 피해보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 몇년 전에 맞았는데, 작년에 hvp 검출되서 남친한테 맞으라함 이제 3차시만 남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내가 맞으라고 해서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ㅇㅇ나랑만나면서 맞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랑 같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너무나도 넷사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여기 맞았다는 애들 다 뭘까 여자인 나 조차도 안 맞았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안맞음 .. 난 내가 여자인데도 안 맞았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근데 가족력있으면 더 신경 쓰이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는 현남친 포함 전남친들까지 3명 정도 맞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애인은 맞고 있는데 난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 애인 둘다 안맞음..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나만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남친은 맞았는데 난 처음이라 아직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일단 나도 아직 안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나도 둘다 맞았어 남자아이돌이 가다실 광고까지 하는 세상인데 위에 남자가 왜 맞아야되냐는건 머지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
1:00 l 조회 7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7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3
0:58 l 조회 5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3
0:58 l 조회 18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1
0:57 l 조회 9
애인 로망 이해가능해?8
0:55 l 조회 26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4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4
0:46 l 조회 18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19
연애중 나때문에 숨막히고 앞으로가 막막하다는데
0:39 l 조회 24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5
0:35 l 조회 66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3
0:29 l 조회 35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1
0:28 l 조회 44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3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1
0:20 l 조회 14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4
0:16 l 조회 106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2
0:16 l 조회 29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5
0:15 l 조회 35
애인 있어도 전애인 염탐 조금은 하지 않아?
0:14 l 조회 31
연애중 애인이랑 같이 쉬는 것도 힘들구나1
0:1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