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짧고 굵게 말하자면 홧김에 고백을 해버렸어. 근데 상황이 상황인지라(유학, 건강, 경제사정)거절 당했거든?네가 좋은 사람인것도 알고있고 처음 봤을때부터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같이 느껴져서 편안하고 재밌었다. 그렇기에 내가 이 고백을 들어도 내가 너를 멀리하는 일은 없고 이전처럼 너를 대할거다. 다만 이런 현실적인 문제들이 겹겹이 쌓여있는데 고백을 받고 사귀게 되어도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당황스럽기에 시간이 좀 더 지나고 몇개가 해결되고 좀 더 얼굴을 보고 결정했으면 좋겠다
라고 장문아닌 장문 받았는데 그냥 절대거절인거야 아니면 진짜 말 그대로 좀 해결되고 얘기하자인거야?ㅠㅠㅠ

인스티즈앱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