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8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내일 직관 패딩 챙겨야 할까? | 인스티즈

대전 가는데...!!!

대표 사진
신판1
패딩까진 아니어두 될 거 같긴 한데 대신 따숩게 입으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어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응원하다보면 또 더워질듯ㅋㅋㅋㅋㅋ 그냥 얇은 외투 하나 챙기면 돨 것 같앙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
18:06 l 조회 25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1
18:05 l 조회 31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9
17:56 l 조회 181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8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5
17:54 l 조회 50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62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2
17:49 l 조회 63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145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6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220
다들 절대음감인가 봐 2
17:36 l 조회 144
야구 재밌는거였네… 3
17:35 l 조회 101
으지샘 더마토리ㅠ보고 너무 당황함...
17:35 l 조회 127
오늘 한치 라인업 누군지 알수있을까…?4
17:35 l 조회 136
다들 말랑이 주사기 어디서 샀어? 11
17:35 l 조회 100
오늘 직관하기에 날씨 어때? 1
17:34 l 조회 10
저녁 야푸 추천 좀 13
17:30 l 조회 27
큰방하면서 알게 된 것 : 올러샘 네즈코 타투 있음1
17:25 l 조회 131
둘이 무슨 사이야🤭🤭1
17:20 l 조회 199
나혼렙이랑 콜라보하면 삼올러 가능한가요22
17:19 l 조회 27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