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8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 여자 둘 다 대기업이고 여자가 남자보다 조금 (많이x) 더 벌음
대표 사진
둥이1
남자가 퇴사하는 게 좀 더 낫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에 어느 유튜버 부부 봤는데 둘 다 같은 직종인데 남자분이 나중에 취업하기 좀 더 쉬울 거 같다고 퇴사하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건 직종이 사회복지여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벌이가 낫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육휴하고 복직 맞벌이로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육아휴직 최대한 써서 맞벌이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기업이면 육휴 잘 되어있을 텐데.. 번갈아서 육휴하면 4년이니까 근디 퇴사해야한다면 재취업 쉬운 남자 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꼭 퇴사해야해?육아휴직도 있고 육아단축근무같은것도 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직이 수월한 사람이 퇴사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대기업이면 육휴 잘 돼있어서 퇴직 걱정 안 해도 될텐데 남자 여자 번갈아가면서 육아휴직 쓰면 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디서 봤는데 여자가 육아 휴직 후 복직 힘들다고 남자가 퇴사하더라
남자는 상대적으로 재취업이 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꼭 한 명이 퇴사해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퇴사를 꼭 해야 하는 상황인건가..? 그럼 남자가 하는게 낫다고들 하던데~ 이직도 재취업도 비교적 수월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대겹은 육휴 잘되어있지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육휴를 쓰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둘중 덜 독한사람이 퇴사함
최대한 오래 더 많이 벌 수 있는 사람이 계속 경력 쌓는게 좋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5
istp 이성적 호감같아보여 아님 그냥 친해지고싶은거 같아?2
22:36 l 조회 12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10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2
22:35 l 조회 8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6
나 놀리는걸까??1
22:32 l 조회 24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6
22:31 l 조회 26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21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7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
22:24 l 조회 51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48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5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1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61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3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42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