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친해져서 맨날 연락하고 자주 만나고 한 사람 있었는데 그 사람이 나한테 미안할 짓을 해서 멀어질듯
근데 사과는 했는데 본인은 그렇게 신경 쓸 정도인가 이해 안가 하고
이래서 사람 사이에 적당한 거리감 있는게 중요한 거 같아
이렇게 될지는 몰랐네 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친해져서 맨날 연락하고 자주 만나고 한 사람 있었는데 그 사람이 나한테 미안할 짓을 해서 멀어질듯 근데 사과는 했는데 본인은 그렇게 신경 쓸 정도인가 이해 안가 하고 이래서 사람 사이에 적당한 거리감 있는게 중요한 거 같아 이렇게 될지는 몰랐네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