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커플관계에서만 말하는 건 아니구 친구끼리도 더치페이하면 한명씩 계산하거나 아니면 한명이 다 계산하면 얼마나왔다구 말하고 또 송금하고받고 이러는 것 자체가 악착같이 받아내겠다!!!! 뭔가 이런느낌이라ㅠ그냥 한명씩 비슷한 금액대 식당이나 카페 결제하는게 훨 낫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꼭 커플관계에서만 말하는 건 아니구 친구끼리도 더치페이하면 한명씩 계산하거나 아니면 한명이 다 계산하면 얼마나왔다구 말하고 또 송금하고받고 이러는 것 자체가 악착같이 받아내겠다!!!! 뭔가 이런느낌이라ㅠ그냥 한명씩 비슷한 금액대 식당이나 카페 결제하는게 훨 낫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