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8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 케바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엣팁이신가요?ㅜㅜ
사바사 케바케라는 말이 맞으려나요..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그런 방법 같은건 없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데 진짜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 했다가 며칠 안되서 너 없으면 안될 것 같다고 잡았는데 > 이랬으면 서운한 티를 내면 안됌

본인이 감당 못해서 헤어지자 했다가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시 잡은거 아니야 ?

차라리 처음에 먼저 헤어지자고 하질 말던가 헤어지자했다가 다시 만나자했다가 변한건 없고 여친 입장에선 이 과정 자체가 너무 피곤했을듯

물론 술먹고 연락 안된건 여자친구가 백 번 잘못한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요.. 서운한 티를 내면 안됐는데 다음날 너무 오랫동안 연락이 안되서,, ‘도착했다는 말만이라도 해주지’ 이 말이 그렇게까지 피곤하게 느껴졌을 줄이야..

어떤 방법은 없을..까요?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현실적으로 가능성 진짜 0인데 그나마 높은건 쿨하게 헤어지는거임

여기서 매달리고 연락하고 술문제 절대 터치안할게 이러는순간 라 질림 그리고 저거 술버릇 지같은 사람 만나보기 전까진 ㅋㅋㅋ 절대 못고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노컨텍 기간을 최소 어느정도 잡고 연락해보는게 좋을까요?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6개월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Estp 6개월이면 이미 기억속에서 저 삭제 되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ㅜ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4년 만났는데 삭제는 안돼요 ㅋㅋㅋㅋㅋ 삭제된거면 어차피 헤어질 사이였던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흐 ㅠ 만약 6개월 뒤에도 제가 같은 마음이라면 뭐라고 연락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거의 한달 다되가는데 인스타 팔로우 유지하고 있고 제가 찍어줬던 사진, 댓글도 그대로 두고 있는데 estp니까 의미부여 금지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는 나에게 어떤 걸 고쳐주기를 원하는데 본인은 술 문제 고칠 생각 없고 나>>>>상대라서 헤어지자고 한 거고 재회 생각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요.. 그냥 끝난거겠죠.. 잡는다한들 더 질리게만 할 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근데 나도 엣팁이긴한데 그냥 노컨하고 있어봐 일단 “ 생각해보면 넌 정말 이해를 많이 하려고 노력했고 나한테 맞출려고도 많이 한거 같은데 정작 나는 나 이대로 이해해줘 였던거 같아” 이부분 보면 둥이가 이해를 많이 해줬다는거 아는듯 근데 반복되는 서운함 표출에 좀 지친듯 아마 여친은 후련할듯 노컨하고 딱 끊어내야 어느정도 혼자서 지낼수있는 시간을 많이 주면 둥이의 빈자리를 좀 느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노컨을 최소 어느 기간 유지해야된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계속 노컨하면서 먼저 연락오기를 기다려야하는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먼저 선연락은 비추긴함 최소 3개월임.. 근데 나는 둥이가 조금 이번엔 단호하게 나가는게 재회 가능성 있을듯.. 쿨하게 보내주고 노컨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언 감사합니다ㅜㅜ
노컨하면서 있어봐야겠네요,,
혹시 인스타 팔로우 유지하고 있는거랑 제가 찍어준 사진 댓글 그대로 남겨져있는건 아무 의미 없을까요?
그리고 평소 스토리 간간이 올리는데 헤어지고나서 딱 한번 올리고 아무것도 안올라와요. 저도 아무런 활동 안하고 있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인스타는 유지 한채로 냅두고 그런건 의미 없어요 아예 신경 딱끊은것처럼 둬야해요ㅜㅜ 이미 지친 상태로 결정한 이별은 당시엔 후련함과.. 해방감이 더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에게
친구가 채워주는 재미가 있듯이 애인이 채워주는 재미는 또 따로라.. 우선 최소 3개월 노컨하면서 어차피 재회해도 여친 안바뀜ㅜㅜ 재회만을 목적으로 두지말고 다시만나더라고 여친 술먹고 또 연락안되고.. 그런거 참는다는 마인드말고 그럼 둥이가 계속 계속 쌓일거니까 그거 정말 이해할수있는지 둥이도 혼자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
17:48 l 조회 2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4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8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6
17:39 l 조회 32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26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5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4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6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38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3
17:28 l 조회 26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3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맞아?
17:27 l 조회 11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22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4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7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1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8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