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학번 간호학과인데 간호쪽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번에 취업이 완전 개판 났잖아? 그래도 나는 종병 들어간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웨이팅 중이야.
문제는 이번에 간호사로 일하고 있던 동기가 그런 병원 갈빠엔 그냥 다른 병원 가는게 낫지 않아? 이러면서 염장 지르는데... 다 같이 있는 자리라서 겨우 참았지 아니였으면 진짜 한소리 할뻔.
군대 때문에 타이밍 억까 당한것도 억울했는데, 자기는 코로나 버프 받아서 나보다 학점이랑 토익 훨씬 낮아도 좋은 병원으로 취업 상대적으로 훨씬 쉽게 했으면서 그러니까 꿀밤 때리고 싶더라 ㅠ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