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나이차이가 10살도 안 나는 상사인데 그냥 행동이랑 얼굴이 취향이래
그렇다고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행동이 설렌다는 둥.. 귀엽다는 둥.. 취향이라는 둥.. 회사에서도 그냥 ㅇㅇ과장님은 제 취향으로 생기셨어요 이런 말을 하긴 하나봐
사귀고싶은 맘으로 말하는 게 아닌거는 아는데 듣기 좀 거북해 ㅠㅠㅠ 내가 예민한건가? 그냥 ‘꿈에서 깨어나’ 이런 느낌으로 대답하고 회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거북하다 ㄹㅇ 걍 반응을 대충 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카톡으로 할 땐 몇 번 씹었거든? 근데도 계속 하더라..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말을 그 사람 앞에서 대놓고 하다니
여지를 넘 심하게 주네... 생각이 없다
그런 행동 남들한테 오해사기 좋다고 조심좀 하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그 말을 진짜 하고싶은데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 돼서 말을 못했어 ㅠㅠㅠㅜ 아 진심으로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참 가벼운 행동같아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말이 맞지. 회사 사람들 다 뒤에서 욕하고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몰래 하는거면 덕질하는구나 싶은데.... 대놓고 얘기하는건 좀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덕질!! ㅠㅠㅠㅠㅜ 덕질인데 내가 예민한가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정색하고 더럽고 한심하다는 눈빛으로 너 설마 유부 좋아하는거 아니지? 라고 해야 부끄러운줄 알고 너앞에선 다시 그말 안꺼냄 회피하면 끝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거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래 그냥 귀엽고 그렇대..하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놓고 직설적으로 말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함 해야겠다..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진짜 별론데..난 그런 얘기 안좋아한다고 얘기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대놓고 얘기해 반응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고 불편하다고 좋아하고 안 좋아하고를 떠나서 유부남에 대해 저리 계속 표현하는거 거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에서도 면전에 대고 저렇게 말한다고...??? 난 좀 충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회사가 중소이긴 한데 저걸 말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진짜 좋아하는 게 아니니까 괨찮을거라 생각하고 말한 거 같은데.. 나도 이게 그래서 애매한게 진짜 안 좋아하는 건데 내가 너무 선넘게 말하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당당하고 떳떳한 걸 떠나서 회사에서 윗사람한테 그것도 유부남한테 그러는 거 보기좋지 않고 생각이 어려보임... 그 분도 불편할지 어떻게 알아 덕질당하는 사람도 생각해야지 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 고마워 나는 내가 예민할까 했는데 그냥 말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차리라고 해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같으면 개정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퍼 관심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면 대놓고 지적할듯 그리고 지적뿐만 아니라 듣는입장에서 더럽다고 나한테 다시는 그얘기하지말라고 할거임 우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개선넘네... 그분 와이프는 진짜 짜증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부남 상사보고 귀엽다 하는거 ㄹㅇ더럽다 그러다 불륜이 되어벌여.....
진짜 정신차리라고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윽 진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에서 소문 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우..그렇게 얘기하고 다니면 걔이미지도 안좋아지고 사람들도 오해해 그리고 뭐든 와전돼서 헛소문나는게 회사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 거의 뭐
17:28 l 조회 1
여기서 몇살에 얼마 안모으면 어쩌고 이런거 아무짝에도 의미 없더라ㅋㅋ
17:28 l 조회 5
이정도면 다이어트식일까?
17:28 l 조회 8
마운자로 했다치고
17:27 l 조회 6
헤어 가르마 바꿀려면 노력 많이 해야됨?
17:27 l 조회 3
얘들아 분크 세일해 토크 헐밋 미니 팔만원대1
17:27 l 조회 9
이거 남미새 행동이야?
17:27 l 조회 8
익들아 오늘 기분 너무 안좋은데 둘 중에 머살지 ㅊㅊ좀 2
17:26 l 조회 7
메가랑 컴포즈 중에서 어디가 어려운 편이야??1
17:26 l 조회 10
토마토 오이 가지 상추 이런거 이제 집에서 안 키울래1
17:25 l 조회 18
살말5
17:25 l 조회 16
택배 아저씨들 맨날 같은 집 가는거 싫어할라나?3
17:25 l 조회 13
하 치위생학과도 네일을 못한다는 걸 이제 앎2
17:25 l 조회 14
이정도면 그냥 특이한 정도야???4
17:25 l 조회 9
40살 빚없이 3억 모았으면 어떤거??? 1
17:25 l 조회 22
인수인계는 몇달까지 사소한 질문 받아줄 수 있다고 생각해??
17:25 l 조회 11
모기가 물다 만 자국 있잖아
17:24 l 조회 9
벤티랑 컴포즈 중에 어디가 더 어려워??6
17:24 l 조회 11
끌어당김 법칙으로 3개월에 15kg 뺐는데7
17:24 l 조회 37
켄지 너무 잘생김
17: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