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밴드랑 연고 병원에서 안팔고 따로 사라는데 뭐사야되지ㅠ ㅠ
대표 사진
익인1
이지에프새살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요렇게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천사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저거 다 재생크림이라ㅋㅋㅋㅋ 밑댓 말대로 진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고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생연고를 발라야 함? 그냥 밴드 진물로 떨어지기전까지 절대 안떼고 말았는데...
얼굴에 흉 하나도 없음. 그거 진물 찬다고 밴드 자주 갈아주는거 자체가 회복을 느리게 한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눈꺼풀 위랑 눈썹쪽에는 테이프 안붙여주서서 지금 빨갛게있거든 ㅜㅜㅜ발라야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평 사마귀 제거가 한번에 많이 하다 보니까 꼭 그렇게 한두개씩 누락 하더라고
그거 약국에서 잘라쓰는거 팔거든 그걸로라도 붙여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혹시 재생밴드 며칠 붙이고있었어?? 나 병원에서 2~3일 이후에 자연스럽게 접착력 떨어지면 교체해달라고했는데 지금 4일됐는데 아직 잘 붙어있거든.. 그러면 굳이 안떼도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떨어지기 직전 상태 아니면 그대로 계속 붙이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답해줘서 고마워 !!! 좋은 주말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
15:33 l 조회 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
15:33 l 조회 1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
15:33 l 조회 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15:33 l 조회 1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2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
15:33 l 조회 3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3
15:32 l 조회 6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4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2
15:32 l 조회 10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11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3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1
15:31 l 조회 6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9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1
15:31 l 조회 15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3
15:31 l 조회 7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5
15:30 l 조회 17
솔지 이주영님은 외국팬들이 많은거야?1
15:30 l 조회 8
2주동안 몇키로 뺄 수 있을까 ........3
15:30 l 조회 18
남자애들 눈에만 잘생긴남자는 무ㅜ지 7
15: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