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4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1. 애인과 나 둘다 고시생이라 시험 몇달 앞두고 내가 관리형 독서실 갈까 고민하니까 애인이 같이 교시제로 공부하자고 함


2. 애인은 학교 정독실에서 오전에 출첵이 있음


3. 출첵은 몇 번 빠질 수 있어서 오전에 정독실 갈 때도 있고 안갈 때도 있음


4. 처음에는 애인이 정해진 교시대로 하려다가 오전에 여러가지 변수가 있으니까 유동적으로 하자고 제안했고 내가 알겠다함


5. 애인이 오늘은 몇시에 온다 얘기하면 내가 왜? 그럼 ~시 부터는 공부할 수 있어? 물어보고 설명 들으면 그냥 알겠다함


6. 애인이 자기가 몇 시에 내려오겠다 하는거에 내가 질문하는 거를 계속 따진다고 느낌

*참고로 말투나 표정 진짜 하나도 안 격양되고 평소 말투 그대로였음



개인적으론 왜? 그럼 몇 시에 같이 공부시작할 수 있어?라고 묻는게 따지는걸론 전혀 생각이 안드는데 (그런 의도도 아니였고)


다른 사람들 의견이 궁금해...


진짜 이걸로 계속 똑같은 대화 반복중... 감정소모하기 지친다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걍 상대방이 따지듯이 들었때잖아 ㅋㅋㅋ우리 의견이 중요하냐 애인이 그렇다는데
ㅋㅋㅋ그냥 헉 그랬꾸나 난 그런의도는 아녔는데 미안~조심할게 하고 끝내면 되는건데
뭘 계속 대화를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계속 묻는ㄱ ㅔ 애인입장에선 그랬나보지 유도리있게 하자고 했는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게 싫으면 미리 설명하면서 말해주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너가 되묻는게 싫으면 본인이 말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저런 상황 생기고 얘기를 진짜 계속 했어. 그런 의도 아니다, 사정을 알아야 내가 납득하지 같이 공부하는 입장에서 무조건 수용만 해야하냐 등등 여러번 말했는데도 계속 똑같은 문제로 나한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바임 너에대한 배려가 없음 따로 하는것도 아니거 같이하는건데 뭐 전후 사정 안듣고 그냥 ㅇㅋ 하라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애인이 개예민함
애인이 기분나쁘다했어
쓴이가 나 그런의도로 얘기한거아냐
라고얘기햇는데도 기분나쁘니 뭐니 계속 그러는거 뭐어쩌라는거냐 애인사이에 것도 같이 하기로해놓고 언제오냐고 묻지도못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마음이 둥이 마음이다... ㅜㅜㅜㅜㅜ 물론 연애 문제에 정답은 없겠다면서도 살면서 누구한테 '따지지 마라'라는 얘기도 처음 들어보고, 연애하면서 이렇게 화나본것도 처음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안해 앞으로언제오냐고안물어볼게 이ㅣ래야하는거?. .진심 말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본인도 딱히 이유는 없고 늦는건데 공부하는 입장에서 괜히 찔리니까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느낌?
걍 같이 공부하기로 했으니까 시간 맞추려고 물어본거라고 하고 너가 자꾸 시간 변동할거면 그냥 따로 하는게 낫겠다고 해.
뭐 애인 입장에서는 따진다고 받아들일 수도 있지. 내가 몇시까지 간다고 했는데 그냥 그런가보다 하면 될걸 꼭 이유를 물어보고 몇시에 시작하냐고까지 물어보잖아. 몇시까지 간다고 분명 말했는데. 이유가 중요한거면 당연히 본인이 말했을테고.
암튼 시험 얼마 안남아서 예민할 시기라 걍 각자 공부하는게 좋을가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견 고마워.. 시간 맞추려고 스케줄 확인한거라고 말했는데도 따지는걸로 들린대서 환장.. 진짜 따로해야할까봐... ㅜ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
20:13 l 조회 13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8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1
20:12 l 조회 8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
20:11 l 조회 16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12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3
20:06 l 조회 17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3
잇팁 남익 궁물2
20:01 l 조회 8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6
19:59 l 조회 26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5
19:58 l 조회 46
인스타 차단했다가 푸는 심리 뭐야?
19:57 l 조회 11
나 첫 연애라서 너무 고민되는데 조언해줄 사람 ㅜㅜ
19:51 l 조회 11
Istp 썸탈 때 어때?4
19:51 l 조회 14
애인이 거짓말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6
19:51 l 조회 29
나이차나서 안사겼는데 그냥 만나볼걸 그랬어1
19:46 l 조회 48
다들 나한테 리액션이 좋다는데...
19:43 l 조회 21
얘드라!!!! 나 썸인거갗아!!!!!!!!!!5
19:42 l 조회 56
내일 친구랑 놀러가는데 거기가 첫데이트 장소야1
19:37 l 조회 20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3
19:29 l 조회 63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3
19:2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