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정도 지났는데 헤어질때 진짜 단 한마디도 정리 못하고 걍 알겠다고 하고 받아들인거거든
한 10분 거리 살아서 만나려면 금방 만날텐데 상대가 된다 할진 모르겠지만.. 난 미련이있고 할말도 못했으니 붙잡진 않아도 만나서 할말이라도 하고 싶어서.. 근데 연락해도 되는건지 판단이 안서서 물아봐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3주 정도 지났는데 헤어질때 진짜 단 한마디도 정리 못하고 걍 알겠다고 하고 받아들인거거든 한 10분 거리 살아서 만나려면 금방 만날텐데 상대가 된다 할진 모르겠지만.. 난 미련이있고 할말도 못했으니 붙잡진 않아도 만나서 할말이라도 하고 싶어서.. 근데 연락해도 되는건지 판단이 안서서 물아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