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 새애인도 생겼는데 못잊고 있어약간 나랑 새애인 사이에서 간보다 새애안 택한거 같거든
나랑은 5월에 헤어졌고 8월부터 다시 연락 닿아서 11월까지 만남도 가지고 연락도 했거든
내가 난리치면 연락 두절됐다가 시간 좀 지나서 돌아오고 또 도망갔다 돌아오고를 거의 4~5개월 반복함
그러고 마지막ㅇ 재회 얘기하다가 내가 짜증겁나 내고 화내고 욕하고 그래서 상대가 잠수 탔는데 그러고 2달뒤에 새애인 생겼더라
희망회로지만 뭔가 보여주기 연애같고 그 새애인 보다 내가 비주얼도 훨씬 낫고 애인이랑 젤 오래 사귄 사람도 나고 (보통 연애 6개월 미만 , 나랑은 2년) 그래서 이렇게 쉽게 끊길 인연도 아닌거 같다 이런 생각도 들고 .. 하
전애인 연애 3개월째던데 아직도 못잊고 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