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1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5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친했는데 바빠서 멀어졌어
가려고 하는데 화장하면 너무 예의가 아닌 거 갘고
안 하자니 꼴이 너무 엉망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응 색조 진하게만 안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어느 정도 하고 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문객 받아보면 걍 등산복 입고 오시는 분들도 있어 ... 오히려 급하게 오는거라고 짐작하기 때문에 차림새는 신경 안쓰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피부정도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색조만 안하면 돼
찐친은 진짜 기초도 못바르고 울면서 뛰쳐 나갔는데
그냥 친구는 어느정도 바르고 나가게되네...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느정도는 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랑 눈썹 정도만 하고감 립밤도 색있는거 말고 투명으로, 웬만하면 혈색없어보이는게 나음
블러셔 볼터치같은 색조 절대 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풀메가 아니라 단정하게 피부 눈썹 정도는 난 예의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왜케 화장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ㄱ했을까 부고 문자받고 거울보면서 화장 하는 내가 좀 그랬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색조만 안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단하게만 해 베이스 눈썹 색 연한 틴트 요정도?? 막 반짝이 블러셔 이런 거 바르지 말라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랑 눈썹만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하게 하고 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도돼 뭐 무대화장만 아니면되지..
다른일있어서 이미 화장했는지 아닌지도 모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만 안나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려하게만 하는거 아닌 이상 오는것만으로도 고마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상주 입장에서는 조문온 사람이 무슨옷을 입었는지 화장을 어떻게 하고왔는지 아무 생각안든다
그냥 와준게 고마울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눈썹만 하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갸루화장 이정도수준아니면 걍 상관없늠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줌마들 다 하고오던데.. 그냥 해 아무도 신경 안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토익 고득점자들! 5번, 8번 문제 풀어줘!
17:24 l 조회 1
마비노기 모바일 법사인데 직업 바꿔야하나 (직업 추천 바람)
17:23 l 조회 1
여기 익명방으로 언제 바뀜?7
17:22 l 조회 23
부담스럼게 잘생긴남자 만날수있을까 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7
강아지한테 냄새난다하고 킁킁거리면 으르렁거리는거 넘ㄱㅇㅇ ㅠㅠ
17:22 l 조회 7
공시 괜찮은건지 아닌지 헷갈려6
17:22 l 조회 19
오늘 일찍 퇴근해서 신나 ㅋㅋㅋㅋㅋ1
17:22 l 조회 15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10
17:21 l 조회 33
여성 여름정장은 뭘 입어야해..?4
17:21 l 조회 11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3
17:21 l 조회 17
축구에 들이붓는 세금이나 줄여라
17:21 l 조회 8
요새 쇼파의자쓰는 카페 진짜 ㅂㄹ없네2
17:21 l 조회 13
하닉 300올까1
17:21 l 조회 15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4
17:21 l 조회 20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5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3
17:20 l 조회 31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1
17:19 l 조회 57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8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4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1
17:18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