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이유가 뭘까... 돈 아끼는 법을 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돈 모일만 하면 다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있으니까 배달시켜먹겠지.
아니면, 습관 잘못들여서 맨날 간당간당하게 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탑연예인 배달앱 vvi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인들 중에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역이랑 대우도 구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음식을 자주 먹으니까 돈이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데... 요리 못하기도 하지만... 평수 좁은 원룸 사니... 요리하면 옷에 다 냄새 스며들 정도로 좁은 곳 살아서... ㅋㅋㅋㅋ 그리고 출퇴근 시간이 길어서 그냥 퇴근 후 배달 시켜먹고 씻고 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리도 공간이 있어야함...ㅜ 요리할때 젤빡치는게 주방공간 좁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보면
부지런하지 않음 -> 다른 분야에서도 똑같을 확률이 높음 아닐까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은 부지런하고 건강하게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료 사와서 요리 해먹는 게 훨씬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상에서 사치부릴 수 있는 게 배달이니까 25000원 주고 사치 부릴 수 있는게 옷, 집일 순 없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료 살 돈 + 보관비 생각하면 배달음식 시켜서 나눠먹는게 훨씬 나음.
재료 해먹을 장소도 제대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부지런한거 아니면 요새 배달이 더싸 진짜로 물론 한번배달에 10만원이상 쓰는건 말고 한 2~5만원 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이 없으면 돈을 벌어야한다는 얘긴데 일 갖다오면 요리할 시간에 쉬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제일 가난했을때가 삼시세끼 배달음식 먹을 때였음.. 버는 족족 다 배달음식 시켜먹고 살찌고 하니까 또 뺀다고 샐러드 시켜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동남아 여행갔을 때 뚜벅이나 바이크 타고 일 다니면서 월급받는 보통의 도시 서민이면 저녁은 외식이 더 싸고, 주류라고 했음.
집에서 밥하면 덥고, 거주공간이 작거나 오래되서 전기, 수도가 원활하지 않은 집은 냉장고가 작거나 없어서. 굳이 장보고 와서 재료 손질하고, 저장하고 가스 불켜서 밥하고, 큰 방에 불 켜고 모여앉아 밥먹고 설거지하는 것보단 밖에서 싸게 먹고들어와서 빨리 씻고 자거나, 공부나 집안일 하는 게 이득이라고...
그만큼 식비+인건비가 낮고, 길거리 식당 제재가 덜해서 가능했던건데, 우리나라도 인건비는 비싸지만 비슷하게 체력+시간이 부족하다 느끼는 직장인들이 밖에서 먹고 집 들어와서는 휴식이나 자기계발하는게 신경쓸 것도 적고, 메뉴 만족도? 선택권도 높아서 그런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18:07 l 조회 2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2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1
18:07 l 조회 6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5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6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3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7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9
진짜친구잇어??3
18:06 l 조회 9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1
18:06 l 조회 12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2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4
18:05 l 조회 20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4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21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7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