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없는 슴일곱 쌩신입 취준생인데 어느 쪽으로 가야할지 갈피를 못 잡겠다ㅜ 사실 중소든 회계팀 입사를 목표로 하고 있음… 자격증은 재경까지 가지고 있는데 경험도 없고 관련해서 해본 거라고는 부가세 신고 밖에 없음. 어학도 만료되는 바람에 다시 해야하긴 하거든? 국취에서는 우선 경험이 중요하다고 경리나 셈사 가는게 맞다고 하는데 솔직히 모르겠음…. 지방이라 일반기업은 사실 공고도 거의 없고…
그냥 우선 셈사라도 지원을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음ㅜㅜ 뭐 부터 시작해야할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