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0
06.23 20:10 l 조회 1392
삼전 40 가면 뺄게
06.23 20:10 l 조회 12
인턴 휴가
06.23 20:10 l 조회 10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4
06.23 20:10 l 조회 4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06.23 20:10 l 조회 5
아휴 거 살 한번 빼기3
06.23 20:09 l 조회 10
쿨링패치 어때?1
06.23 20:09 l 조회 9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1
06.23 20:09 l 조회 9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5
06.23 20:09 l 조회 44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4
06.23 20:09 l 조회 24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3
06.23 20:08 l 조회 6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23
06.23 20:08 l 조회 411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06.23 20:08 l 조회 5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22
06.23 20:08 l 조회 598
저녁밥 골라줘 5
06.23 20:08 l 조회 7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8
06.23 20:08 l 조회 46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1
06.23 20:08 l 조회 18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06.23 20:07 l 조회 7
1
06.23 20:07 l 조회 19
다들 어머님들 무슨일 하셔..? 2
06.23 20:07 l 조회 25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