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 시간 많이 남는데 남친이 내일 뭐해 내일모레는 뭐해하고 물어보면 내가 똑같이 공부하고 카페간다고 하니까
요즘 당일 약속으로 동네에서만 바로바로 만나는 식이거든 같이 저녁 먹는건 좋은데 좀 바쁘다는 걸 어필해야할까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퇴사하고 시간 많이 남는데 남친이 내일 뭐해 내일모레는 뭐해하고 물어보면 내가 똑같이 공부하고 카페간다고 하니까 요즘 당일 약속으로 동네에서만 바로바로 만나는 식이거든 같이 저녁 먹는건 좋은데 좀 바쁘다는 걸 어필해야할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