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부터 좀 알던 사이여서 집안형편 차이가 크게 나진 않는데…이 친구는 명품 비싼 거 이런 거엔 관심이 없어 보여서…누가봐도 디올 이런 건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색의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좋은 날에 잘 매는데 ㅠㅠ 혹시 부담스러울까? 나이는 둘 다 취직 안 한 학생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부터 좀 알던 사이여서 집안형편 차이가 크게 나진 않는데…이 친구는 명품 비싼 거 이런 거엔 관심이 없어 보여서…누가봐도 디올 이런 건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색의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좋은 날에 잘 매는데 ㅠㅠ 혹시 부담스러울까? 나이는 둘 다 취직 안 한 학생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