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첨이여!!!!!!! 차 타고 갈거라서 지역은 상관없오
최대한 맛있는데 많은 데로 숙소 잡을 계획이얌
딴지역에서도 비슷비슷하게 맛 볼 수 있을 만한거 말고
대구에서 이거 안 먹고 가면 후회한다 싶은거 추천 받아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대구 첨이여!!!!!!! 차 타고 갈거라서 지역은 상관없오 최대한 맛있는데 많은 데로 숙소 잡을 계획이얌 딴지역에서도 비슷비슷하게 맛 볼 수 있을 만한거 말고 대구에서 이거 안 먹고 가면 후회한다 싶은거 추천 받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