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8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대구 첨이여!!!!!!! 차 타고 갈거라서 지역은 상관없오
최대한 맛있는데 많은 데로 숙소 잡을 계획이얌
딴지역에서도 비슷비슷하게 맛 볼 수 있을 만한거 말고
대구에서 이거 안 먹고 가면 후회한다 싶은거 추천 받아요…
대표 사진
익인1
동성로 티클래스 ㄹㅇ.. 나 여기만 감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 최고 여름에 체리빙수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좀 오래된 걸로 알고 개인적으로 밀크 크레이프케이크 제일 좋아해 본가 갈 때마다 감 몇십번은 갔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마29-연어초밥
신라식당-낙지볶음
서문시장-칼제비, 김밥
걸리버막창-막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걸리버는 진짜 모르겠음

대구사람은 아무도 안가고 외지인만 간다는 소문만 자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걸리버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창 먹고 싶으면 찬앤찬 < 여기가 찐인거같애 한번도안갔긴한데
소문바로는 대구사람들도 웨이팅 서도 못먹는곳으로 유명한ㄷ,ㅡㅅ... 맛은몰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원룸 살았을때 빨래 섞은내 많이났는데...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