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관심 있는 분 옆에 항상 누가 같이 잇음,,, 근데 여자인 내가 봐도 좋은 분 같고 잘 어울려 사귀는 사인진 모르겟는데 맨날 둘이 같이 다는 걸 보니... 내가 낄틈은 없겟다 싶음 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 관심 있는 분 옆에 항상 누가 같이 잇음,,, 근데 여자인 내가 봐도 좋은 분 같고 잘 어울려 사귀는 사인진 모르겟는데 맨날 둘이 같이 다는 걸 보니... 내가 낄틈은 없겟다 싶음 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