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미리 연락 못하고 기절해버려서 지각+회사에서 오늘 쉬고 문자로 진단서 보내달라고 했는데 진단서 보낼 때 문자 어떻게 남겨야 정말 죄송한 것 처럼 보일까… 마음이 너무 불편해서 아픈데 누워있지도 못하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연락 못하고 기절해버려서 지각+회사에서 오늘 쉬고 문자로 진단서 보내달라고 했는데 진단서 보낼 때 문자 어떻게 남겨야 정말 죄송한 것 처럼 보일까… 마음이 너무 불편해서 아픈데 누워있지도 못하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