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게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아서 자꾸 피하는거 같아.


장기연애고, 자주 이러진 않는데 가끔 애착불안형이 될때가 있어..


그때마다 나는 뭘 해야 할까 미는 방법 뭐가 있어...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취미생활 친구랑 놀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불편해 한다면 윗댓처럼 다른 취미생활 가져보는게 젤 좋음.
아니면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돼.
나는 쓰니 입장인데, 나랑 걍 비슷한 사람 만나고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그거 티내면 더 정떨이라 그냥 다른 취미 만들어서 신경 분산시켜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부담스러워 하면 진짜 티내면 안돼
진짜 나도 약간 그런 입장이긴 한데 티 안내려고 하고 바쁜척함
근데 둥2처럼 비슷한 사람 만나는게 성향 적으로도 잘맞고 편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너 인생을 살아. 가족,친구들도 애인 바라보는 만큼 챙기고, 취미도 만들고 운동도 하고 자기계발도 하고..집중도가 원래 애인:친구:가족:취미=10:0:0:0이었다면, 애인이 1순위인건 변함 없이, 애인:친구:가족:취미=5:3:3:2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오케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게 하다보면 뭔가 자연스레? 밀당도 돼서 애인이 더 안달나 할 수도 있어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3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6
17:39 l 조회 20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19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19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1
17:30 l 조회 13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5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30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3
17:28 l 조회 23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1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맞아?
17:27 l 조회 10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3
17:27 l 조회 15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3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4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2
17:20 l 조회 39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7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58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9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