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접점이 넘 ~ 없어! 
건물도 다르구.. 하 근데 작년부터 관심갔거든? 
그냥 질러버릴까…? 오바지? 나 심지어 공무원이라
평생직장인디 하…. 근데 볼일이 너무 없엉… 내년에야 내가 그 소속으로 들어감.. 

평소엔 걍 내가 출장으로 그 사무실 갔을때 우연히 마주치는 정도임.. 근데 결국엔 내가 그 사무실로 가긴할거임 내년에… 물롬 사무실은 개크고 과는 많아서 접점은 없음… 에횽 
대표 사진
둥이1
메신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는데.. 할말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일적인거 조금이라도 엮일것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의 없어 ㅜㅜ.. 하… 그리고 우린 쪽지 위주로 일을 해서 대화창을 잘 안쓰거든 ㅠㅠ… 암튼 쪽지는 좀 해봤는데 대화창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ㅋㅋㅋㅋ 거의 1년 넘게 쪽지는 서로 가뜸 랬어 ㅋㅋ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1
14:18 l 조회 8
실연당했을때 주로 뭐해? 1
14:14 l 조회 10
전애인 인스타 스토리 뭐지 4
14:10 l 조회 18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2
14:08 l 조회 14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7
14:07 l 조회 28
이거 썸붕이겠지?4
14:04 l 조회 22
교회 다니면 연애도 무조건 교회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싶어해? 5
14:02 l 조회 19
데이트 가면 보통 머해?1
13:59 l 조회 22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3
13:54 l 조회 26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8
13:51 l 조회 52
이런 기분은 왜 들까?2
13:48 l 조회 30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7
13:47 l 조회 88
이런 남자 어때?4
13:45 l 조회 36
이별 힘들어서 땅굴 파니까 밥 챙겨주는 클로드1
13:44 l 조회 52
연애중 만날 때는 좋은데 떨어져있을 때는 헤어질지 고민돼6
13:43 l 조회 45
쉽게 질리는 남자 특징이뭘까7
13:41 l 조회 54
나도 모르게 애인이 나를 왜 만나는건가하고 고민하게 됨1
13:39 l 조회 17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10
13:28 l 조회 65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3
13:26 l 조회 72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