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취준생이고 나는 대학생이야 근데 자기 책상 옆에 내 책상도 놔주겠대 맨날 같이 공부하쟤 너무귀엽지안니?... 그리고 비밀번호도 내 생일로 하기로 했어 ㅠㅠㅠㅋㅋㅋㅋ 전애인이랑 반동거 했던 거 빡쳤지만 이제 나랑도 할거니까 용서할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취준생이고 나는 대학생이야 근데 자기 책상 옆에 내 책상도 놔주겠대 맨날 같이 공부하쟤 너무귀엽지안니?... 그리고 비밀번호도 내 생일로 하기로 했어 ㅠㅠㅠㅋㅋㅋㅋ 전애인이랑 반동거 했던 거 빡쳤지만 이제 나랑도 할거니까 용서할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