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살면서 처음이야.. ㅋㅋㅋㅋ

편의점에도 브라는 안팔길래 일단 그냥 출근했다 ㅠ 

두꺼운 옷 입어서 티는 안나는데 하루종일 신경쓰일 듯...

대표 사진
익인1
올리브영에서 니플패치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점심시간에 올영 갔다오려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슴 작아? 가능한가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네.. ㅋㅋ 나도 이런척 처음이라 개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건 내 친구도 이런적있어서 이해가능ㅋㅋㅋㅋ두꺼운거입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늦게 일어나서 너무 급하게 준비했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스봐리 너무 섹시출근 아니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이런분위기가 아니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걸음질 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ㄲ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ㄱㅇㅇ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졸려 이러네 한영키 안 눌렀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야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도 그런적 있음 두꺼운 아우터 입고 있어서 단추다 잠그고 돌아다님....근데 와중에 느낀건 너무 편했다는거ㅠㅠㅠ 브라의 불편함이 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ㅇㅈ 오늘 소화 잘 될 듯.. 원래 집에서 항상 노브라로 있어서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알바갈 때 맨투맨 하나 입는데 급하게 가느라 그런 적 있어.......... 유니폼 반팔 얇은 거 입어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팔은 좀 난처하겠다... ㅠㅠ 잘 해결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6년 전이라 그맘때 일은 다 가물가물한데 아직 그 일만 또렷하게 기억나 ㅎ 주변에 올리브영이나 편의점도 없어서 데일밴드 몇 겹으로 덕지덕지 붙이고
앞치마 안 해도 되ㅡ는데 하고 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좀 가리고있어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겨울엔 맨날 노브라인디.. 후드티랑 패딩조끼같은거 입으면 1도 티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이소 니플패치 가성비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크기때메 신경쓰고 살아야하는데.... 하 진짜 당황스러웠겠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ㅋㅋㅋㅋ 나도 전에 니트 비슷한 거 입고 노브라 출근해봄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편의점에도 니플패치 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급한대로 대일밴드 붙인 적 읶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회사 구급함 뒤져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런 적 있음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런적 있어 ㅜㅜㅜ 유니폼 입어야하는데 입고 더운날인데 가디건 껴입음.. 뛸 때 너무 힘들어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바쁠때 그런적 많아ㅜ 항상 엘베 탈때 뭔가 허해서 그때 다시 집가고 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하는 곳에 반창고 없나?? 일단 반창고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이소 근처에 없낭? 니플패치 파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전 회사 상사도 노브라로 출근했는뎈ㅋㅋㅋㅋ다른 직원이 혹시 브라...? 이랬는데 상사가 ?? 어맛! 미쳤나봐 몰랐어 이러는데 가슴 작아서 모르셨다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런적 있음 정신없던 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등학교 저학년때인가 그때는 팬티 깜박하고 바지 입고 간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플패치 고고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런적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
17:18 l 조회 3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3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3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6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2
17:17 l 조회 21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
17:17 l 조회 6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5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0
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
17: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4
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1
17:16 l 조회 16
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
17:16 l 조회 6
정보/소식 李대통령 "남북, 북·미 대화 다시 열려야”…송영길 대독 '이례적'
17:16 l 조회 3
피스타치오+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
17:16 l 조회 9
출근할때는 4-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14시간 잠 ㅠㅠ1
17:16 l 조회 8
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
17:15 l 조회 17
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
17:15 l 조회 5
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6
17:1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