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이성애자인데 난 개말라인간이라 가슴없음.. 그래서 좀 글래머러스한 사람보면 그냥 좀.. 너무 이쁘고 거기다가 얼굴까지 이쁘몀 눈을 못떼겠음 왜이럴까 나란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가졌으몀 좋았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도 인간이니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에.. 뭐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슴 좋아해서 집에서 가끔 혼자 조물락 거림 말랑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 있나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여자지만 가슴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란거 자체가 너무 미적으로 예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데 생각해보면 내가 모유수유로 자란 아기 출신이라 그 포근함을 알기에 그런거 같기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유수유도 안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씻을 때 가슴에 비누칠하면서 슥슥하고 말랑말랑해서 만질 떄 기분 좋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한번도 그래본적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말랑항 가슴 갖고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말랑한거…ㅠ 그런 이유로 난 가슴수술할 생각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남한테 말 못하지만 이쁘고 글래머한 분들 보면 눈이가….. 부러워서 일까 아님 여자도 시각적인거에 끌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반 아닐까? 난 부러운곳도 부러운건데 걍 아름다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눈이 자꾸 가슴으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못가진것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한테 그 말하니까 여름에 가슴사이에 땀차서 땀냄새만 날걸 그러더라.. 난 가슴사이에 땀차본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프로 이성애잔데 글래머가 가슴강조하면 시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옷취향도 그렇지만 체형특성상 파인게 더 잘어울려서 더 탐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나도..나도..
진짜 나 인데도 평평하고
골자체가 없어서
가슴큰사람들보면 부럽고 눈이가고
어떤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하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익들 나 162/51에서 83kg까지 쪘는데
똑같이 절벽이더라...
내가 날씬한데 정말 절벽이다 싶은익있잖아?
쪄도 똑같다..^^
살찌면 가슴엄청커진다는 사람들있잖아
그건 걍 애초에 큰가슴들인거임...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 가슴도 살이지만 유선조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여기 인티엔 모르는사람많더라...
뚱뚱하고 가슴크면
그게 무조건 뚱뚱해서 큰줄알아...
그런사람들은 빼도 크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예외도 있어 내 친구는 70에서 50까지 뺐는데 거의 f에서 b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진짜 소수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는 큰가슴 싫다는 남자들 다 거짓말하는 거 이제 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랑말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임....... 인스타에 가슴큰 여자 뜨면 눌러봄... 그래서 피드 친구한테 못보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아놔.. 나도 근데 약간 대놓고 가슴은 싫어.. 은근 안내놨는데도 글래머한데 이쁜 사람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대놓고도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그래 포근할것같고...말랑할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피부 하얗고 가슴크면 뭔가 야해보이고 되게 .. 하여튼 그럼 나 변태 맞아 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내가 가슴이 없어서 길가다가 가슴큰 여자 있으면 눈돌아감 개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솔직히 큰편인데도 다른 사람 가슴보면 자꾸 눈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가슴 없는 편도 아닌데 말랑하지 않고 단단한 편이라 그런가 그 좀 노출있는 옷 입거나 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윗가슴 찰랑이는 분들 보면 나도 모르게 눈이 감.. 만져보고 싶고 그래.. 말랑한 가슴 촉감이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가슴도 가슴인데 여자들 중에서 진짜 곡선 확 드러나는거... 그런거 너무 예뻐보임...
여자 몸이 예쁘다는게 진짜 뭔말인지 알것같고 ㅠㅠㅜㅜ 거울에서는 못 보는 라인이라 그런가ㅋㅋㅋㅋ 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 환장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몸선 예쁜 사람 보면 나도 호오 함ㅋㅋㅋㅋ곡선 라인이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골반라인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가슴이 최고임 너무좋아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구경하고 싶어함.. 오히려 같은 성별이라 더 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자지만 여자몸이 진짜 예쁘다 느낌 야ㅎ동 볼때도 가슴 적당히 큰 언니들 위주로 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
10:47 l 조회 1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2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
10:46 l 조회 4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
10:46 l 조회 4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2
10:46 l 조회 8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0:46 l 조회 12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3
10:45 l 조회 13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2
10:44 l 조회 13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4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5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
10:44 l 조회 8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5
10:44 l 조회 19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1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7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5
설사하고 속 울렁거리는데 막 심하게 배탈난거처럼 그러지는 않거든?
10:43 l 조회 3
마라엽ㅁ덕시켯는데 머 보면서 먹지1
10: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이 들어오는거?
10:43 l 조회 17
헤어지는 게 맞을까 4
10:4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