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6개월 됐는데 너무 그만두고싶다…ㅎ
잘하고있는지도 모르겠고 일하기도 싫고
갑자기 왜케 현타가 오지…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비스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9개월 됐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1년 넘긴 친구들보면 왜케 대단해보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3개월도 6개월도 어떻게 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만 더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들 보면 첨에 다들 퇴사하고싶다 입에 달고 살다가 1년 지나면 거의 쭉 다니는 애들 많던데
1년 전에 퇴사하는 애들이 대다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때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퇴사입에달고살았움.
6월되면 1년차야. 그냥 버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직장구하는게 너무귀찮아서 버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떨어지는게 더 무서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랑 똑같네 ㅣㅋㅋㅋㅋㅋ 나도 6개월 쌩신입인데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직알아보다 그냥저냥 지금 회사 계속 다니게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넘게 다니다가 이직해서 지금 6개월차인데 걍 맨날 아침마다 이짓을 언제까지 해야되는거지? 라는 생각밖에 안들지만 뭐 어쩔거임 갈때있어? 이런생각이 들어서 걍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진짜 막막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12:29 l 조회 1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