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국어 마킹하면서 중간중간 제대로 했는지 다시 확인하고 영어도 그렇게 전과목 마킹하고가서
다섯개씩 끊어서 확인 2번더했어..
실수 안했겠지..? 중고딩때 한번도 마킹확인한적 없어도 제대로 나왔는데 왜 공시만이래..?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국어 마킹하면서 중간중간 제대로 했는지 다시 확인하고 영어도 그렇게 전과목 마킹하고가서 다섯개씩 끊어서 확인 2번더했어.. 실수 안했겠지..? 중고딩때 한번도 마킹확인한적 없어도 제대로 나왔는데 왜 공시만이래..?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