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게까지 연애해야하냐 그렇게까지 맞춰주고싶지 않다 이런 댓글은 사절할게애인 마음에 쏙 드는 법 이런게 아니고 정말 효과적으로 싸우는 방법이야
다들 그냥 넘겨라.. 예민함 줄여야된다 이러지만 못하는 익들 많자나ㅠㅠ 그런 익들을 위해...... 쓴다
싸울때 당연히 이런 상황을 두번 다시 안 겪었음 좋겠다는 생각으로 하잖아 그런 의미에서 효과적이야..
싸우거나 서운해서 뭔가 자기 얘길 하고 싶을 때 두리뭉술하게 얘기하면 안됨 딱 원하는 바‘만’ 얘기해야함 장문 절대X 과대해석X
예시)
난 오빠가 솔직히 내 말을 잘 기억 못해서 서운해... 오빠한테는 별 거 아니겠지만 나는 카라멜 팝콘을 먹고싶다고 저번에도 말했는데 그걸 기억 못하고...(중략) 그래서 난 그럴 때마다 오빠가 날 사랑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어 (X)
아까 영화관에서 내가 저번에 카라멜 팝콘 말했던 걸 오빠가 또 기억 못해서 좀 답답하고 서운했어 다음부터는 내가 말한 거 잘 기억해줘 (O)
사람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남자들.. 뿐만아니라 여자들도 장문카톡에 피로감 느끼는 사람 많잖아 그래서 얘긴 짧고 간결하게 해야돼
말 주절주절 길어지면 저자세같아보이고 훨씬 이 관계에 매달리고, 간절한 느낌이 들어서 상대한테 말리기 쉬워 동등한 입장에서 깔끔하게 말하는게 좋와
권위적이라는말X.....
나 이거 주변 틴구들한테 다 전수해주고 다들 효과 봣다고 함!!!!!!!!
Hoxy 질문잇는 둥이들은 댓글 남겨조.. ♥︎

인스티즈앱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