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게까지 연애해야하냐 그렇게까지 맞춰주고싶지 않다 이런 댓글은 사절할게
애인 마음에 쏙 드는 법 이런게 아니고 정말 효과적으로 싸우는 방법이야

다들 그냥 넘겨라.. 예민함 줄여야된다 이러지만 못하는 익들 많자나ㅠㅠ 그런 익들을 위해...... 쓴다
싸울때 당연히 이런 상황을 두번 다시 안 겪었음 좋겠다는 생각으로 하잖아 그런 의미에서 효과적이야..

싸우거나 서운해서 뭔가 자기 얘길 하고 싶을 때 두리뭉술하게 얘기하면 안됨 딱 원하는 바‘만’ 얘기해야함 장문 절대X 과대해석X 
예시) 
난 오빠가 솔직히 내 말을 잘 기억 못해서 서운해... 오빠한테는 별 거 아니겠지만 나는 카라멜 팝콘을 먹고싶다고 저번에도 말했는데 그걸 기억 못하고...(중략) 그래서 난 그럴 때마다 오빠가 날 사랑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어 (X)
아까 영화관에서 내가 저번에 카라멜 팝콘 말했던 걸 오빠가 또 기억 못해서 좀 답답하고 서운했어 다음부터는 내가 말한 거 잘 기억해줘 (O)

사람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남자들.. 뿐만아니라 여자들도 장문카톡에 피로감 느끼는 사람 많잖아 그래서 얘긴 짧고 간결하게 해야돼 
말 주절주절 길어지면 저자세같아보이고 훨씬 이 관계에 매달리고, 간절한 느낌이 들어서 상대한테 말리기 쉬워 동등한 입장에서 깔끔하게 말하는게 좋와
권위적이라는말X..... 
나 이거 주변 틴구들한테 다 전수해주고 다들 효과 봣다고 함!!!!!!!!
Hoxy 질문잇는 둥이들은 댓글 남겨조.. ♥︎ 
대표 사진
둥이1
오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행복한연애를하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0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기 안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미안해 다 잘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윽 이런 말 딘따 시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안하다 나도 너 글보고 ptsd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문카톡은 나도 ptsd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근데 저거 실제로 있는 대화법임 비폭력대화법
대단하네 모르고 깨달은거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옛날에 심리학 교양으로 들을 때 알게 된 후로.. 적용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저것만 하면 안싸우는데....
싸울때 다들 격해져가지고 그게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마쟈
남자들 장문톡 안읽고
여기서 정떨어진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여자지만 친구한테 장문의 카톧 오면 머리가 지끈거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 x 예시 완전 나잖아?.. 좀만 늦게싸울걿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잘 싸워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두 이제 장문 절대 안보내 ㅋㅋㅋㅋㅋ 예전엔 구구절절 내감정이 어땠고 불쌍한척 슬픈 감정 오바하면서 보냈었는데 지금 남친이랑 싸울땐 고쳤으면 하는 점+해결방법 이걸로 딱 끝냄 더 말하기도 지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좋음 ㅇㅇ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근데 애초에 누가봐도 서운할만한 일인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도 소심해서 말 잘 못 꺼내는 사람은 어케 해야돼...? 내 남친도 자기가 잘못한거 알아서 그냥 앞으로 솔직하게 기분 나쁜거 있으면 바로바로 딱 얘기해주라고 말은 했는데 말 꺼내기가 너무 어려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속으로 꽁해있으면 스스로가ㅜ젤 답답하지않아? ㅠㅠ 그것때문에 나중에 별거 아닌 일에도 쉽게 기분 상해지고... 조금씩 말 꺼내보는거 어때? 나도 사실 좀 말하기 짜치는 이런건 말 안하고 있던 성격인데 말하니까 서로 관계가 더 좋아지더라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답답하긴 해ㅜㅜ 그래서 오히려 내가 이번에 첨으로 약간 제대로 삐졌다가 평소에는 내가 좀 서운해해도 진짜 10초도 안돼서 그냥 바로 풀렸어서 약간 어제 처음으로 그런 날이긴 했는데 오히려 남자친구도 그래서 편하고 원래 다 이렇게 맞춰가는거기도 하고 원래 커플들은 싸우고 더 돈독해지기도 한다고 했다고 얘기 막 해주는데 나는 약간 믿음이 부족했나보다 싶긴 했어... 대화가 중요하긴 한가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간결하게 말해야겟다 너도 말뽄새 ㅈ같이했으면서 내가 딱딱하게말햇다고 뭐라하는거 어이없다 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다음연애때 적용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무 어려워요 빡치는 상황에서 저렇게 말할수가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노력은 매번하는중
노력을 매번하게하는 니가 정말 어쩌구 저쩌구....(더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가 말을 잘 못하는데 카톡으로만 해도 의미가 전해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근빠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5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3
17:13 l 조회 26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26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8
17:02 l 조회 44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26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32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7
16:55 l 조회 55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2
16:44 l 조회 89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9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46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29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97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42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6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101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3
16:18 l 조회 2592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53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79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9
16:18 l 조회 72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