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 사람이 인스타에 왜 다들 나를 힘들게 굴까 나는 좋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고싶다 이렇게 올리고
자기는 도덕적인 사람이고 자기를 사랑해주는 내사람들이 많다느니 뭐니 이런거 올리는거보고 그 후로 안믿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못된 사람이 인스타에 왜 다들 나를 힘들게 굴까 나는 좋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고싶다 이렇게 올리고 자기는 도덕적인 사람이고 자기를 사랑해주는 내사람들이 많다느니 뭐니 이런거 올리는거보고 그 후로 안믿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