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2-30분 뜨더니 50분 걸리고 세트메뉸데 햄버거만 덜렁 와서 (심지어 재료 다 밀리고 찌그러짐)메뉴 덜왔다고 전화했는데 다시 보내준다면서 45분째 안와
짜증나 같이 먹으려고 시킨건데 햄버거 먹고 개한참 기다리는중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배달 2-30분 뜨더니 50분 걸리고 세트메뉸데 햄버거만 덜렁 와서 (심지어 재료 다 밀리고 찌그러짐)메뉴 덜왔다고 전화했는데 다시 보내준다면서 45분째 안와 짜증나 같이 먹으려고 시킨건데 햄버거 먹고 개한참 기다리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