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동기 중에 제일 예쁜 애랑 친해졌는데 진짜 별의별 남자들이 다 꼬여서 스트레스 받아하더라 물론 괜찮은 사람들도 많았는데 잠깐 만들어지는 단톡방에서도 따로 연락와서 밥 먹자고 하고 안 받아주면 뒤에서 말 나오고
다행히 똑부러진 애라 큰일은 안나겠지만 .. 내가 하는 고민들이랑은 전혀 달라서 놀랐음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대학 동기 중에 제일 예쁜 애랑 친해졌는데 진짜 별의별 남자들이 다 꼬여서 스트레스 받아하더라 물론 괜찮은 사람들도 많았는데 잠깐 만들어지는 단톡방에서도 따로 연락와서 밥 먹자고 하고 안 받아주면 뒤에서 말 나오고 다행히 똑부러진 애라 큰일은 안나겠지만 .. 내가 하는 고민들이랑은 전혀 달라서 놀랐음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