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점점 취업준비가 오래 되고있는데
만약 계속 취업안되면 나는 알바열심히 하고 살아야겠다 생각했는데
이것도 ‘프리터 족’이라는 명칭이 있네.
사회적 문제 인것마냥 크게 문제 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 점점 취업준비가 오래 되고있는데 만약 계속 취업안되면 나는 알바열심히 하고 살아야겠다 생각했는데 이것도 ‘프리터 족’이라는 명칭이 있네. 사회적 문제 인것마냥 크게 문제 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