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혼자가겠단거임.. 너넨 이해해줄거야? 마지막으로 자유를 느끼고싶다는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ㅋㅋㅋㅋ 결혼도 다시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왜저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x 2박3일이면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굳이 게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내가 결혼 준비해본건 아니지만 한달 전이 젤 바쁠 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청첩장 모임도 안한대? 준비할거 다 햇대? 어이가없네 ㅋㅋㅋㅋ결혼은 혼자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게하에서 뭘하려는지가 중요
난 결혼 전에 엄마랑 한달동안 같이 지냈었음 바로 직전은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넘네 하고싶은 거 다하고 살거면 혼자 살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달ㅋㅋㅋㅋ 결혼하지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자유가 좋으면 계속 혼자사시라고 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게하는 좀 그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하라는 단어가 마지막으로 이사람저사람 만나고오겠단뜻으로밖에 안들림
결혼한다고 여행못가는것도아니고 친구 못만나는것도아닌데 한달동안 너없이 여행가고싶어라는 뜻은 별로 안좋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걍 사람들만나서 놀고오겠다는거아님? 혼자 지내는거라해도 보내줄까 말까인데 게하?웃기는소리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게하에서 쉬고 오겠다는 게 겁나 에바 아니냐고
마지막 자유가 다른 여자 만날 자유로밖에 이해가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하필 게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별로 ㅋㅋㅋㅋ 평생 혼자살지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사람은 결혼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딱 이거쓰러 내려옴
무슨 군대가??ㅋㅋㅋ
설렘으로 시작해도 어려운게 결혼생활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한창 좋을 때 자유 찾고 싶으면 앞으로의 미래가 어둡게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지막 자유? 개꼴받네 어디 팔려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슨 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자유 이러네 자유 찾을 거면 평생 혼자 사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주도 게하에서 이사람 저사람이랑 원나잇 오직게 하고 오겠단 소리로 들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설령 안간다해도 평생 그 기억에 결혼 생활 스트레스 받을듯 난ㅋㅋㅋㅋ 아무리 백마 탄 왕자는 없다며 현실에 타협하고 살자해도 저런 남자랑은 결혼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혼을 구속으로 생각하는거 자체가 글러 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그렇게자유를느끼고싶음걍평생혼자살지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평생 자유롭게 살라고 보내줘라 마음고생할 거 안 봐도 훤히 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 결혼 전 마지막으로 자유를 불싸지르고 온다는건가? ㅋㅋㅋ그냥 평생 혼자 자유롭게 살라해 저런 사람이랑은 절대 결혼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파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일 바쁠때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 이삼일정도 총각파티한다는 거면 몰라 한달동안 제주살이는 좀.. 여태 안놀고 갑자기 결혼 1달전에 하겠다는 것도 짜침 늦바람든 늙은이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생각 바뀔 듯 누가보면 얽매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보내줌. 지금 결혼 2년차인데 간다그러면 바로 보내줌. 남자가 평소에 어딜 가도 귀찮을정도로 연락하고 전화하면 보내줘도 안심이 드는데 아니면 안보내줄것 같긴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결혼을 다시 생각해봐야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달동안 결혼 준비할거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장난하나 걍 2박 3일 정도 여행가고 싶다면 상관없음. 난 재밌게 놀고 오라고 돈 쥐어줄수도 있음. 근데 한달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식 얼마 안남은 상태면 준비할거 많을텐데? 청첩장도 돌려야하고.. 무슨 혼자 여행이야 결혼을 다시 생각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해도 난 자유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는 이성 관련된 감정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1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4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2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
16:21 l 조회 3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16:21 l 조회 14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4
16:21 l 조회 20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7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1
16:21 l 조회 7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1
16:20 l 조회 15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1
16:20 l 조회 5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3
16:20 l 조회 26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4
16:19 l 조회 15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8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29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4
16:19 l 조회 12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9
16:18 l 조회 26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28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7
16:1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