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옛날엔 맛있었는데…뷔페 질이 떨어진 건가
걍 애매한테 배터지게 먹을 바에 짱맛인 걸로 적당히 먹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오히려 기분나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도 그럼ㅋㅋㅋㅋ 질 좋은게 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쿠우쿠우 명륜진사 두끼 이런데 잘 갔었는데 요즘은 그닥 안땡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원래도 그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럼 뷔페 진짜 안가게됨 한 6개월에 한번갈까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나는 늙을수록 소화력이 안좋아지면서 더그런거같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나이 먹으면 소화를 못해서 양으로 밀어붙이는거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데는 먹을게 없어서 가성비도 아님...어릴 땐 모르고 먹었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1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
17:20 l 조회 1
릴스 떠서 보는데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3
보통 erp 1급 2급 뭘 더 많이 따??1
17:20 l 조회 4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1
17:19 l 조회 13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
17:19 l 조회 5
몰라서 물어보는데 꼽주는 사람들은 뭐야?1
17:19 l 조회 4
회사에 ㄹㅈㄷ진상
17:19 l 조회 3
남자 혈육들 원래 화장하면 꼴보기 싫어함?
17:19 l 조회 6
무릎꿇는게 왜 자존심 다 내려놓고 비는 일인지 모르겠음
17:19 l 조회 10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2
17:18 l 조회 27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8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10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7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8
17:17 l 조회 32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2
17:17 l 조회 13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8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